방송 맛집 ♬ / / 2018. 12. 3. 00:17

알쓸신잡 3 충남 당진 조개구이집 삽교호 맛집 싱싱조개구이 횟집

이번 주 TVN 알쓸신잡 3 조개구이집에서는 당진 특집으로 충남 당진 맛집  싱싱조객구이 가게가 소개되었답니다.


알록달록한 색깔을 입은 삽교호 국민 관광지의 근처 조개구이집에서 오늘의 알쓸신잡 저녁 토크가 이루어 졌는데요. 오랜만에 보는 조개구이라 시청자분도 먹는 알쓸신잡 패밀리도 기분좋게 이야기가 시작 되었답니다.


우리나라에 이런 이쁜 삽교호가 있었나 생각이 드는 풍경이었는데, 다음에 꼭 힐링 여행삼아 삽교호도 방문하고 관람차도 타고, 여기 조개구이집도 꼭 가서 먹어 봐야겠네요.






" TVN 알쓸신잡 3 당진 특집 조개구이집 싱싱조개구이 알아보아요"



알쓸신잡 3 충남 당진 조개구이집 삽교호 맛집 싱싱조개구이 횟집 방문!


 


밤 야경이 너무나도 아름다운

삽교호 근처 조개구이집을

방문한 알쓸신잡~!


 


 


연탄이 불로 들어 오고

산더미처럼 쌓아 오는 조개들이

입장을 한답니다.


 


왼손에는 장갑을 끼고

오른손을 젓가락질을 준비하고

알쓸신잡 공식 굽기 요정 유시민작가님이

맛나게 굽기 시작하네요.






알쓸신잡 3 충남 당진 조개구이집 삽교호 맛집 싱싱조개구이 횟집


 


 


 


조개구이집을 처음 와 보았다는

영하 작가님은 시민 쌤이 하는데로

따라서 먹네요.


조개에 이미 어느 정도 짠 맛이

있어서 고추냉이만 찍어 드신다네요.


 


 


 


 


다들 오랜만에 먹는 조개 구이라

잔뜩 기대를 하면서 알쓸신잡 공식 구이러

유시민 작가님이 역시 수고를 해주시고요.


 


 


 


 


 


구워지면서 떡~ 하니 벌어지는 조개 입만

보아도 해산물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참을 수가 없을 정도네요.


다음주 한 번 날을 잡아서

조개구이를 먹으러 가야겠네요.






충남 당진 맛집 싱싱조개구이 횟집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싱싱조개구이 횟집


* 주소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3길 9

  (지번) 충남 당진시 운정리 207-2


* 전화번호 : 041-362-7833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메뉴 가격]


조개구이 소 - 50,000


중 - 60,000




* 이미지 출처 : TVN 알쓸신잡 방송 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