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10. 28. 14:50

맛있는 녀석들 어복쟁반 전골특집 일산 맛집 윤선희의 평양냉면 양각도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어복쟁반에서는 전골 특집 으로 일산동구 맛집 윤선희의 평양냉면 양각도가 소개되었답니다.


선선한 가을에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따뜻한 전골 특집으로 이어진 맛녀석들 편인데요. 소주 한 잔 생각나는 돼지곱창전골을 시작으로 두 번 째 어복쟁반 맛집을 방문한 맛녀석들이랍니다.


한 번 맛 보면 또 생각 날 수 밖에 없는 어복쟁반이 소개가 되었답니다. 많은 유명인들이 다녀 갔을 만큼 사랑을 받고 있는 가게 인데요. 그 현장을 한 번 살펴 볼까요?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어복쟁반 윤선희의 평양냉면 양각도를 알아보아요"



어복쟁반 전골특집 일산동구 맛집 윤선희의 평양냉면 양각도 입장~!


 


고양시 일산동구에서 많은 단골들이

찾는 다는 어복쟁반으로 유명한

윤선희 평양냉면 양각도 가게를 방문한 맛녀석!


 


백종원, 최현석 셰프도 방문할 만큼

전국구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슴슴한 맛이 일품인 각종 이북음식들을

자랑하는 곳이라고 하네요.


 


맛녀석의 김프로도 방문을

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호불호 없이 누구나 먹고 싶은

다양한 이북 음식들을 먹을 수가

있는 가게네요.





맛있는 녀석들 어복쟁반 그 맛은?


 


양배추김치, 동치미 무, 배추김치 등

밑반찬들이 입장이 완료가 되었네요.


이 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양배추김치는

고춧가루, 생강, 등으로 양념한 양배추를 

7일 이상 숙성 시켰다고 하네요.


 


푸짐한 재료들이 육수를

머금고 끓어 가는데요.


행복한 기다림이 이어진다네요.


 


맑은 육수에는 담백함이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보드라우면서도 탱탱한 탄력감이

일품인 고기 한 점에

기분에 좋아 진다고 하네요.



한 번 맛보면 또 생각나는 우설~!


 


어복쟁반에서 가장 맛있는

부위는 우설부위라고 하는데요.


맛난 식감과 달달한 육즙이

아껴 먹을 수 밖에 없다고 하네요.


 


깊은 육수의 일등 공신인

어복쟁반의 버섯을 육수에

깊이를 더해준다고 하네요.


여기에 조금씩 메밀면까지 넣어

먹으면 다시 찾을 수 밖에

없는 어복쟁반을 맛볼 수 있다네요.


 


어복쟁반에 끓여 먹는

메밀면은 간장 소스에 겨자를

풀어 면과 함게 건더기를 찍어 먹으면

최고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가 있다네요.






맛있는 녀석들 어복쟁반 윤선희의 평양냉면 양각도 굴린만두, 녹두지짐, 평양냉면까지!


 


 


각종 재료를 곡물가루에

굴려 쪄낸 이 곳만의 굴린 만두는

다시 주문해서 먹을 수 밖에 없는

씹을 수록 느껴지는 고소함이 일품이라네요.


 


 


이 가게를 찾으면 반드시 먹어야할

음식으로 녹두지짐도 있는데요.


감자전을 연상케하는 극강의촉촉함과

겉은 바삭해서 식감과 그 맛이

사랑스러울 수 밖에 없다네요.


 


독특한 그릇에 담긴 쟁반평양냉면은

왠지 임금님이 되어 대접을 받는 듯한

기분까지 자아낸다고 하네요.






경기 고양시 일산 맛집 백성동 윤선희의 평양냉면 양각도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윤선희 평양냉면 양각도


* 주소 :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74번길 8-6

  (지번)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백성동 1181-2


* 전화번호 : 031-923-9913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1:30





[메뉴 가격]


평양냉면 - 10000


비빔냉면 - 10000


옥류관쟁반냉면 - 13000



굴린만두 - 10000


명태식혜 - 10000


녹두지짐 - 9000



평양불고기 (1인150g 2인이상) - 17000


수육(소고기) - 30000


제육(돼지고기) - 20000


 

어복쟁반 중 - 55000 / 대 - 65000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