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30. 23:30

수요미식회 마카롱 디저트 서초동 카페 맛집 레프레미스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디저트 마카롱에서는 형형색색 마음을 사로잡는 마카롱으로 유명한 서초구 논현동 디저트 카페 맛집 레프레미스가 소개되었답니다.


30여 가지의 마카롱을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는 디저트집으로 눈이 번쩍 뜨이는 화려한 색깔로 눈길을 사로잡는 코크와 재료의 맛 그대로를 살린 필링을 듬뿍 넣어서 다양하면서도 색다른 맛의 마카롱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대한민국의 마카롱 열풍이 불기 전 2012년부터 오픈을 해서 30여가지 그대로를 손님들에게 선보여 꾸준히 많은 단골들이 찾는 마카롱 천국 같은 디저트 가게라고 하네요.





" TVN 수요미식회 마카롱 디저트 카페 레프레미스를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마카롱 디저트 서초동 카페 맛집 레프레미스 형형색색 반기는 곳!


 


가게 안을 들어 서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오는 것이

형형색색의 화려한 마카롱들이

쇼케이스에 전시 되어 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요.


 


2012년 오픈할 당시부터

30여 가지의 마카롱을 만들어

그 맛을 유지하는 곳~!


 


그런 입소문으로 유난히도

단골손님들이 많고 포장을

해가는 손님들이 많은

색다른 마카롱을 먹을 수 있는

레프레미스 디저트 가게랍니다.






수요미식회 서초동 카페 맛집 레프레미스 블루치즈 마카롱 디저트 시그니처!


 


이 집만의 대표 시그니처 마카롱은

블루치즈마카롱인데요.


색깔부터 압도적이네요.


 

 


마치 달콤한 캔디 같은 비주얼과

달리 첫 맛은 굉장히 짠데요.


씹다보면 단맛과 짠맛의

완벽한 조화로움을

온전히 입 안에서 느낄 수가 있다네요.


 


강한 향과 맛 때문에

처음에는 낯설 수도 있지만

먹다보면 블루치즈를 마치 그대로

먹는 것 같아 빠져 든다네요.






수요미식회 서초동 카페 맛집 레프레미스 유자 마카롱 디저트 노오란 코크~!


 


황쌤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던

이 집의 또 다른 메뉴인

파스텔 톤의 노란 색깔이 매력적인

유자 마카롱도 만날 수가 있다네요.


 


첫 맛은 신 맛이 온전히

입 안으로 전해지고,

잠시 뒤 상큼한 유자의향이

바로 전해진다고 하네요.


 


단 맛과 상큼함이 조화를

이루는 유자 마카롱은

선물하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수요미식회 서초동 카페 맛집 레프레미스 크렘브륄레 마카롱 디저트 익숙한 그 맛!


 


이 곳에 만날 수 있는

크렘브륄레마카롱도 있는데요.


그 비주얼만큼이나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네요.


 


달콤한 필링 위에 캐러멜이 적절하게

뿌려져 크리모가 어우리지는

맛이 그야말로 엄지척이라네요.


 


마치 고소한 달고나를 먹는 듯한

크렘브륄레마카롱은 마카롱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먹어야할 마카롱~!






서울 서초구 서초동 카페 디저트 맛집 레프레미스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레프레미스


* 주소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337길 36

   (지번) 서울 서초구 서초동 1430-1


* 전화번호 : 02-571-3127


* 영업시간(운영시간) : 12:00 ~ 20:30





[메뉴 가격]


마카롱 1개 - 2,500



수요미식회 디저트 도산멜론 아보카도케이크 논현동 카페 맛집 우나스

- http://secretrich.tistory.com/1084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