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7. 21:25

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 비빔라면 달인 성북구 맛집 나카노라멘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 비빔라면 달인이 운영하는 성북구 맛집 나카노라멘이 소개 되었답니다.


서울시 성북구의 주택가 아담하게 자리 잡은 작은 가게로 일본 라면의 숨은 성지로 통하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일본 현지에서 라면 맛에 반해 다니던 직장도 그만두고 악착같이 배워 온 기술자신만의 오랜 연구를 더해 오늘날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냉라면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인 냉라면과 그 맛에 못지 않은 비빔라면까지 라멘 매니아라면 꼭 한 번 쯤은 들러서 먹어봐야할 가게임은 틀림이 없어 보이네요.






"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 비빔라면 달인 나카노라멘을 알아보아요"



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 비빔라면 달인 성북구 맛집 나카노라멘 현장!


 


지인의 인생 라면이라는 한 마디로

직접 먹어보고 그 맛에 반해

일본 현지에서 배움으로 시작한

달인의 인생라면 가게집인데요.


 


극강의 담백한 맛으로

여성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달인의 라면인데요.


 


압도적인 맛을 보여 주는

달인의 냉라면과 그 맛에

계속 흡입할 수 밖에 없는 

비빔라면에 또 다른 이 집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 비빔라면 달인 성북구 맛집 나카노라멘 시그니처 메뉴!


 

 


폭염마저 잊게 만든다는

냉라면은 특제 간장 양념에

담백한 비법 닭 육수에 달고기 고명을

올려 손님상에 나오는데요.


 


한 번 맛을 보기 시작하면,

국물까지 클리어 할 수 밖에

없는 최고의 냉라면이라고 하네요.


 


냉라면 못지 않게 사람들에게

지지를 받는 비빔라면 역시

계속 생각느는 한 그릇이라고 하네요.





생활의 달인 일본식 냉라면 비빔라면 달인 성북구 맛집 나카노라멘 핵심비법!


 


냉라면을 만들기 위한 닭육수는

훈연한 가스오브시와 5시간 우린

다시마 진액 준비부터 시작하네요.


 

 


소금 숯불에 구운 마늘과

식이 섬유 풍부해서 건강에 좋은

노니도 재료에 들어가네요.


닭은 한 번 쪄낸 뒤에 

기름을 뺀 뒤 닭 육수용으로

쓰여 진다네요.


 


늙은 오이 노박을 노니와

함께 쪄낸 비법 재료도 닭육수를

내는데 사용을 한다네요.



클라스가 다른 닭육수!


 


하나하나 정성들인 각종

재료들이 한 데 어우려져

닭 육수를 만들어 주네요.


 

 


여기에 닭발에 솔입에 녹두 가루를

뿌려 내어 함께 쪄내어

간장 소스를 만드는 재료는

준비하는 데요.


 


가지에 소금간을 해서 갈아 준 뒤

닭발에 고루 고루 묻혀 주네요.



하나 하나 모든 재료에 정성이!


 


여기에 숙주 나물과 간장을

넣어 한 번 끓여 주면,

비법 간장이 만들어 진다고 하네요.


 

 


비빔라면 양념장 역시 

남다른 클라스의 비법으로

만들어 주는데요.


두부에 고구마를 섞어

도토리 가루를 넣어 섞어 주네요.


 


여기에 간장, 고춧가루, 깨,

다진마늘을 넣어 잘 섞어 주면,

인생 비빔라면 양념장이 만들어 지네요.






성북구 맛집 나카노라멘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나카노라멘


* 주소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24길 27

   (지번) 서울 성북구 동선동1가 85-36


* 전화번호 : 02-953-6256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메뉴 가격]


냉라멘 - 7500


나카노 - 7000


고기듬뿍 - 8000


파듬뿍 - 8000


비빔면 - 7000


곱배기 - 1000원 추가



▶생활의 달인 파주 탕수육 달인 은둔식달 광탄 중국집 맛집 효자관

- http://secretrich.tistory.com/1030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