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9. 21:24

서민갑부 포항물회대모 맛집 손휘준 달인 포항설머리물회 마라도회식당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포항물회대모 맛집에서는 포항설머리물회 손휘준 물회 갑부편에서는 마라도회식당이 소개되었답니다.


은행원 출신의 연 매출이 무려 25억 원의 가게를 운영하는 사장님이 된 멋진 성공한 손휘준 갑부의 인생 2막 이야기가 반영이 되었네요.


바로 물회 한 그릇으로 전국을 제패해버린 그녀의 손맛! 땀과 노력으로 일구어낸 갑부의 물회집은 전국 각지에서 몰려드는 사람들로 언제나 인산인해를 이룬다고 하네요.






" 서민갑부 포항물회대모 맛집 손휘준 포항설머리물회 마로도회식당을 알아보아요"



서민갑부 포항물회대모 맛집 손휘준 포항설머리물회 마라도회식당 줄서는 가게


 


은행데스크에서 바다로

나간 휘준 씨의 인생 2막이

시작된 가게인데요.


 


은행원에서 물회 대모가

된 그녀의 가게는 더운 날씨에도

기다리는 사람들로 붐빈답니다.


 


가게 앞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손님들로 늘 인산 인해를

이루는데요. 바로 시원한 물회

한 그릇을 먹기위해서랍니다.





서민갑부 포항물회대모 맛집 손휘준 포항설머리물회 마라도회식당 최고의 맛!


 

 


모두가 한결 같이 기다리는

물회는 34년 경력의 갑부표 물회

인데요. 싱싱한 해산물과 채소의

환상조합으로 영롱한 광채가 일품이라고 하네요.


특히 정갈한 밑반찬과 함께

물회, 그리고 매운탕까지

나온다고 하니 가성비가 좋네요.


 

 


달콤한 배즙과 횟감의 육즙이

섞이면서 한결 촉촉해진 물회로

젓가락으로 비비지 말고, 숟가락으로

팍팍 비벼 육즙 가득 먹는게

최고의 맛이랍니다.


 

 


처음에는 시원하게 회와

채소를 먹은 다음에 국수를 먹어서

한 젓가락 먹고 나서,

마지막으로 밥까지 말아 먹으면

금상 첨화라고 하네요.







서민갑부 포항물회대모 맛집 손휘준 포항설머리물회 마라도회식당에서 듣는

우리나라 물회 종류


 


강원도식 물회

강원도식의 경우에는 주로 오징어나 생선회를 사용해서 육수가 미리 부어져 나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제주식 물회

주로 자리돔을 이용해서 된장에 비벼먹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포항식 물회

포항식의 경우에는 과거에는 물을 사용했었지만, 이후 육수로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 회와 육수가 따로 나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서민갑부 포항물회대모 맛집 손휘준 포항설머리물회 마라도회식당 핵심비법!


 


첫 번재는 바로 육수를

만들기 위해서 찬물에서 12시간동안

다시마 육수를 우려 낸다고 하네요.


 


우럭 머리만을 이용해서

비린 맛을 잡아줄 양파를 넣어

끓여 피시 콜라겐을 만들어 주네요.


 


이렇게 만들어서 열을

식히면 굳기 시작해서

우럭에서 뽑아낸 피시콜라겐이 완성이 된답니다.



육수 만드는데만 총 16시간의 과정!


 


조미료는 넣지 않고 깔끔한 맛과

건강함을 잡기 위한 갑부의 노력으로

완성된 오늘날의 물회라고 한에ㅛ.


 


식초와 설탕을 줄여주게 하는

매년 2톤 가량의 매실액도

부지런히 직접 직원들과

10시간을 소요해서 만들어 낸다고 하네요.


 


각종 천연 재로를 직접

일일이 만들어 내는 그의 노력은

틈만나면 전국 각지 맛집을 찾으면서,

연구하는 그의 행동에서

성공할 수 밖에 없음을 엿볼 수가 있네요.





서민갑부 포항물회대모 맛집 손휘준 포항설머리물회 마라도회식당 그녀의 이야기!


 


장사를 하다 처음에는 횟집과

남편의 수산 유통으로 승승장부하다가

어음으로 파산직전 까지 가기도 하고,

다시 재기 하던 중 유방암 2기의

힘든 시절도 있었다고 하네요.


 

 


정교한 칼날과 함께

최강달인물회는 가격 만큼이나

최고의 식감과 맛, 신선함을

손님들에게 선보인다고 하네요.


 

 


물회대모의 노력으로 

포항 설머리 물회지구를 구축해

전국 외식업 지구 중 유일한 물회이자

결성 이듬회 대상까지 수상하였네요.


그런 그녀의 노력으로 연 매출은

부럽기 보다 보상같다고 생각이 들만큼

그녀의 노력과 땀을 느낄 수가 있었네요.





포항 맛집 마라도회식당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마라도회식당


* 주소 : 경북 포항시 북구 해안로 217-1

    (지번) 경북 포상시 북구 두호동 158


* 전화번호 : 054-251-3850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2:00






[메뉴 가격]


모듬회 대 - 100,000


자연산 모듬회 대 - 120,000


전복죽 - 15,000


전복물회 - 30,000


물회 - 14,000 


최강달인물회 - 22,000



* 이미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