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14. 10:58

맛있는 녀석들 대통찜 경기도 시흥 맛집 왕대통수라찜 여름 보양식 특집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대통찜에서는 2018 여름 보양식 특집 으로 경기도 시흥 맛집 왕대통수라찜이 소개되었답니다.


정말 대접받는 느낌 제대로 느낄 수 밖에 없는 1m 50m 대나무 속 육해공 대표주자들이 총집합되어 손님상에 내어 오는 우리나라 비주얼 1등 보양식 대통찜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네요.


이 집의 대표 메뉴인 왕대통수라찜은 2시간 전에 예약을 하고 와야만 그 조리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 맛을 온전히 바로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부모님 모시기 가기에도 좋아 보이네요.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대통찜 경기도 시흥 맛집 왕대통수라찜을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대통찜 경기도 시흥 맛집 왕대통수라찜 여름 보양식 특집 방문!


 

 


경기도 시흥 맛집으로 지역

사람들이라면 다 안 다는 특대 사이즈는

무려 3m나 되는 비주얼 1등 

보양식 대통찜을 맛 볼 수 있는 곳이라네요.


 


주문을 하면 새콤한 

양파간장절임부터 쌈장, 초고추장,

겨자소스, 상추 등이 나오고요.


 


다양한 맛깔라는 메인 반찬들이

등판되어 침샘을

무한 자극을 한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대통찜 경기도 시흥 맛집 왕대통수라찜 여름 보양식 특집 그 맛은?


 

 


손님상에 나온 육해공

보양식 한자리에 나온 꽉 찬

재료에 흥분지수가 올라갈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을 보여 주네요.


 


오리고기, 위소라, 새우,

삼겹살, 연근, 소꼬리, 칠면조,

소시지 등 다양하게 맛볼 수가 있네요.


 

 


떡갈비, 단호박, 고구마 등

왠만한 뷔페보다 더 맛난 음식들이

가득 차서 맛 볼 수 있네요.



하나 하나 너무 침샘 감도는 맛!


 


대나무 향을 머금은

두툼한 떡갈비와 부드러운 삼겹살도

식감부터 엄지 척~!


 


입에서 살살 녹아버리는

소꼬리와 쫄깃 쫄깃한

칠면조도 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한 점 한 점 잘배인 

대나무 풍미로 맛을 보는

재료 각각의 맛은 언젠가

꼭 맛을 봐야할 맛이라네요.






맛있는 녀석들 대통찜 경기도 시흥 맛집 왕대통수라찜 여름 보양식 특집 요리과정 비법과 영양밥!


 


대통찜을 찌는 방식은

특수 제작한 3m 가마에서

2시간 가량 화력을 조절해가면서

쪄내어 손님상에 나온다는 군요.


 


대나무 수액과 함께 쪄서

잡내는 사라지고 향긋함만

남아 건강함이 남다르다고 하네요.


 


대나무 통은 풍미를

위해 한 번만 사용한다고 하니,

위생도 걱정이 없겠네요.



건강한 영양밥도 매력적인 맛~!


 


대나무 통은 마디가

촘촘하고 통이 넓어서 여러 요리가

가능한 맹종죽을 이용한다고 하네요.


 


밥에도 묵묵히 대나무향과

영양 재료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어 건강이 담겨 있어요.


 


각증 잡곡들로 원기 충전

뿐만 아니라 고기와 문어의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경기도 시흥 맛집 왕대통수라찜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왕대통수라찜


* 주소 : 경기 시흥시 호현로 277

   (지번) 경기 시흥시 대야동 38-8


* 전화번호 : 031-435-2277


* 영업시간(운영시간) : 10:30 ~ 21:30





[메뉴 가격]


왕대통수라찜 


특대 240,000 (10인)


대 180,000 (8인)


중 130,000 (5~6인)


소 90,000 (3~4인)




*수라찜은 2시간 전에 예약 필수!




▶ 맛있는 녀석들 삼계샤부샤부 상계동 맛집 채선당 여름 보양식 특집

- http://secretrich.tistory.com/991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