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14. 10:04

맛있는 녀석들 삼계샤부샤부 상계동 맛집 채선당 여름 보양식 특집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삼계샤부샤부에서는 2018 여름 보양식 특집 으로 상계동 맛집 채선당이 소개되었답니다.


삼계탕과 닭 한마리를 샤부샤부에 접목한 이색 여름 보양식인 삼계 샤부샤부를 맛 볼 수 있는 곳을 맛녀석들이 방문을 하였네요.


요즘처럼 무더운 여름 이열치열이자 보양식 음식으로 최고의 맛과 힘을 내는 능이버섯 한방 삼계샤부샤부를 맛 볼 수가 있는 곳이랍니다. 국물 한 숟갈에 탄성이 절로 나오는 맛녀석들이더라고요.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능이버섯 삼계샤부샤부 채선당을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삼계샤부샤부 상계동 맛집 채선당 여름 보양식 특집 방문!


 


이색 여름 보양식 삼계 샤부샤부

그 이름만 들어도 힘이 나는 듯~

군침이 도는 듯 하는데요.


 


삼계동 맛집을 찾은 

맛녀석들은 메뉴판 부터 보는데요.


보양식으로 제격인 

산계 샤부샤부는 능이버섯과

한방 두 종류가 있네요.


 


삼꼐탕 맛이 나는

삼계 육수가 손님상에 나오는데요.


닭다리와 채소를 넣고 끓인 후

소금과 비법 양념으로 간을

맞춘 육수라고 하는 군요.






맛있는 녀석들 삼계샤부샤부 상계동 맛집 채선당 여름 보양식 특집 그 맛은?


 


능이버섯과 닭 안심이

등장해서 본격적인

샤부샤부의 먹방에 들어가는데요.


 


뽀얀 국물에 진한 능이버섯을

투하하자말자 어느새

갈색으로 변한 육수가 되었네요.


 


닭과 어울리는 최적의 소스를

본인만의 비율로 만들어 먹는

맛도 재미가 솔솔 하답니다.



이제 갖은 재료들을 퐁당 퐁당~!


 


오래 익히는 채소부터

퐁당 넣어 채수를 우려 내어 주네요.


 


능이버섯의 향과 색이

밴 닭다리를 건져 내고 다시

버섯을 넣고 보글 보글 끓여 주네요.


  


다시 끓을 때 동안

담백한 닭다리와 닭 한마리

소스의 환상조화로 맛을 보내요.


고기 속에 배어있는 은은한 능이버섯 향과

은은하게 맴도는 닭 국물과 능이버섯의

완벽한 조화를 느낄 수가 있어요.



쫄깃함과 건강함을 동시에!


 

 


이제 부드러운 닭안심을

촤라락~ 하고 넣어 주어요.


 


보글 보글 끓는 보양 육수에

오동통한 닭 안심의 자태에

한 동안 넑을 놓고 바라 볼 수 없는 모습이네요.


 


결을 따라서 부드럽게 찢기는

닭안심과 입안 가득 채워주는

진한 육수의 풍미는 올 여름 보양식으로

무조건 먹어 봐야할 맛이네요.






상계동 맛집 채선당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채선당 수락산점


*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 1700

    (지번) 서울 노원구 상계동 1267


* 전화번호 : 02-930-2114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2:00





[메뉴 가격]


능이버섯 삼계 샤브 - 16,000


한방 삼계샤브 - 13,000


점심 특선 A - 7,000


점심 특선 B - 9,000




▶ 맛있는 녀석들 대통찜 경기도 시흥 맛집 왕대통수라찜 여름 보양식 특집

- http://secretrich.tistory.com/992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