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12. 14:23

수요미식회 양다리 바비큐 수지구청역 맛집 맛집 미가훠궈양고기전문점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양다리 바비큐에서는 참숯에 구워낸 양다리로 유명한 풍덕천동 맛집 미가훠궈양고기전문점이 소개되었답니다.


휘황 찬란한 용의 형상과 강렬한 붉은 톤의 디자인이 인상적인 인테리어가 중국 느낌 물신 느껴지는 식당 분위기를 느낄수가 있는 곳이랍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인 몽골 참숯 양다리 바비큐로 기분좋은 육향과 육즙을 머금은 양고기의 새로운 맛을 즐길 수 있는 집이라고 하네요.






" TVN 수요미식회 양다리 바비큐 수지구청 맛집 미가훠궈양고기전문점을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양다리 바비큐 수지구청역 맛집 맛집 미가훠궈양고기전문점 방문!


 


한 번 방문하면 마치

중국 현지의 한 식당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들게 한다고 하네요.


 


25년 전 한국으로 와서

2004년부터 중국 음식점을 운영하다

2015년에 이 곳에 터를 잡았다고 하네요.


 


이 집 대표메뉴인 몽공참숯양다리

바비큐를 주문하면 좋은

참숯이 먼저 들어오고

곧이어 큼지막한 양다리 바비큐가 등장을 한답니다.






수요미식회 양다리 바비큐 수지구청역 맛집 맛집 미가훠궈양고기전문점 반하는 그 맛!


 

 


불판에서 한 번 더 구워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육질의 양고기를 먹을 수가 있다네요.


 


따뜻하게 구워낸 토르티야에

민트 소스 살짝 묻힌 양고기와

대파까지 싸서 먹을 수가 있어요.


 


기분 좋게 느껴지는 양고기

특유의 향으로 참 숯에 한 번더

익혀 민트 소스에 퐁당 찍어 

먹는 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꼭 한번 먹어야할 그 집!


 

 


양갈비의 씹는 맛과

감칠맛은 물론 베이징덕의

기름진 맛까지 느낄 수가 있어요.


숯불 바비큐 치킨을 연상시키는

바삭한 껍질 부위도 일품이라고 하네요.


 

 


적당히 기름진 부위와

쫄깃 쫄깃한 살코기의 적절한 조화는

오랜 시간 참 숯에 올려놔도

계속 유지되어 입 안을 즐겁게 한답니다.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서

특유의 향과 식감을 완성시킨

이 집만의 맛은 꼭 한 번 먹으로

가야할 맛집 리스트에 저장!






수요미식회 양다리 바비큐 수지구청역 맛집 맛집 미가훠궈양고기전문점 훠궈 그 맛은?


 


직접 만든 양념과 육수

땅콩 소스가 매력적인

백탕과 짬뽕국물을 먹는 듯

매콤한 맛의 홍탕도 매력적이라네요.


 

 


깊은 육수의 맛의 백탕은

순화된 국물 맛 덕분에

재료를 온전히 느낄 수가 있다네요.


마라 향이 은은하게 느껴지는 홍탕과

곰탕처럼 깊은 맛의 백탕!


 


각재기국과 연포탕이

떠오르는 뽀양 비주얼의 백탕~!


먹어야할 음식이 많은 가게~!


 


엄마가 정성스레 끓여준

사골국 맛이 물씬나는 백탕은

건두부를 넣어 건져 먹는 맛도

이 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맛이라고 하네요.


 

 


얼큰한 홍탕의 맛과

순한 우유같은 백탕의

조화는 중국 황제가 된 듯한

느낌의 대접받는 느낌을 자아낸답니다. 


 


또 하나의 매력적인

깐풍 새우도 핫도그가 떠오르는

뽀독한 식감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수지구청역 맛집 미가훠궈양고기전문점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미가훠궈양고기전문점


*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48번길 22

   (지번) 경기 용인시 풍덕천동 724-3


* 전화번호 : 031-272-8845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30 ~ 23:30





[메뉴 가격]


몽골참숯양다리바베큐 3~4인 - 86000


오리지날양갈비살꼬치 (1인분8개 2인분이상) - 12000


오리지날양꼬치 (1인분8개2인분이상) - 10000


양갈비 (400G) - 29000


꿔보러우 - 15000


한식탕수육 - 15000


훠궈(양고기 OR 소고기) - 38000



▶ 수요미식회 미국식 바비큐 BBQ 샘플 플래터 내수동 맛집 어바웃진스

- http://secretrich.tistory.com/985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