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치 조선시대 시간여행을 하는 전주 한옥마을에서 핫한 박세상 서민갑부 한복 대여 전주 한옥마을 한복남 매장은 어디?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 대여료, 택배 등 그리고 그의 감동 스토리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서민갑부 한복 대여 전주 한옥마을 박세상 한복남 매장 스토리 Start~!"

2022년 대한민국 전주의 핫 플레이스 한옥마을에 핫플레이스는?


 

코로나 여파로 국내 관광지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고 있는 실정인데요. 2022년 대한민국 전주는 한옥마을이 핫플레이스로 자리 잡아 인생 샷을 남기기 좋은 여행장소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이런 전주 한옥마을을 방문하면 이제는 필수 코스 중 하나가 한복대여점에서 이쁜 한복을 빌려 입고 전주 이쁜 장소에서 사진으로 남겨 SNS 올리기 인데요. 이런 모습에 전주는 마치 조선시대로 시간여행을 한 것 같은 풍경이 드는데요.

 

이 곳에서도 처음 한복대여점을 오픈해서 지금까지 사랑을 받고 있다는 박세상 서민갑부의 한복남 한복대여점이 그 중에서도 인기 대여점이라고 하네요.

박세상 서민갑부가 선정한 요즘 핫한 한복 스타일은?


 

1. 스타일이 살아 있는 휴전 한복~!

 

 

2. 추억이 만들어 질 수 밖에 없는 테마 한복~!

 

 

3. 클래식은 영원해~~~ 전통한복~!

한복대여점으로 성공하기까지 스토리...


 

박세상 씨는 장학금을 받고 대학교에 입학을 했었는데요. 좀 더 의미 있고 재미있는 일을 해보자는 생각으로 대학요 2학년 처음으로 사업을 시작을 했었는데요.

 

호기롭게 시작한 사업은 3년 뒤 폐업을 하면서 빛이 5천만원이 되었다고 하네요.

 

 

다시 찾은 고향 전주에서 순간 머릿속을 스치고 지나간 일본여행에서의 풍경이 떠올라 2014년 길거리에서 한복대여점을 처음 시작을 하였다고 하네요.

 

우여 곡절 끝에 박세상씨의 노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인식과 함께 한복 대여를 많이 찾으면서 경쟁업체들도 상당히 많이 생겨 났다고 하네요.

 

 

전주에 이어 서울에도 진출해서 경복궁에도 지금은 많은 분들이 낯설지 않게 한복을 입고 여행 추억을 쌓는데요. 박세상씨는 여행사와 콜라보로 한국 여행 코스로 한복 체험을 할 수 있게 함으로써 한국 여행의 질도 높이고 매출도 올리게 되었답니다.

 

 

이런 박세상 서민갑부의 한복 대여에 대한 노력으로 지금은 작년 기준 연 매출 약 17억 원이라는 놀라운 매출을 기록하면서 계속 승승장구 하고 있다고 하네요.

박세상 서민갑부 한복 대여 전주 한옥마을 한복남 매장 위치, 장소, 주소, 대여료 가격, 전화번호, 택배, 주차, 메뉴 가격 등 알아보기


 

▶ 상호명

→ 한복남 전주한옥마을점

 

▶ 주소/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은행로 54-1

 

▶ 전화번호

☎ 010-6424-1739

 

▶ 영업시간

→ 09:00 ~ 21:00

 

▶ 주차 여부

→ 주변 유료 주차 이용.

 

▶ 메뉴 및 가격 정보

https://hanboknam.com/

 

셀럽, 유튜버, 연예인이 찾는 no.1 한복대여 한복남

한복대여, 한복체험, 한복판매, 한복행사&축제, 한복파티, 한복스냅, 한복프로필, 경복궁 한복대여, 전주한옥마을 한복대여, 용인 한국민속촌 한복대여, 부산타워 한복대여

www.hanboknam.com

 

전주에 가면 꼭! 먹어야할 전주 비빔밥 맛집은?


 

[맛있는녀석들]전주 비빔밥 덕진동 맛집 고궁 전주본점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전주비빔밥에서는 게릴라 맛집 특집 으로 덕진동 맛집 고궁이 소개되었답니다. 뚱4에다가 그에 못지 않은 홍윤화 씨까지 오늘의 게스트로 함께 해서 전주 게릴

secretrich.tistory.com

 

 

 

* 이미지 출처 : 채널 A 서민갑부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BlogIcon 본연의 힘

    전주 한복대여로 서민 갑부 멋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