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프랑스 르꼬르동블루 요리 학교 출신 셰프의 프랑스 가정식 달인 몽쉐프!"

 

생활의 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 광화문 경희궁 맛집

- 2020년 11월 16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72회 조종욱 달인 편


유럽 요리를 좋아하시는 분드링라면, 이미 성곡미술관 맛집 경희궁 맛집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다녀가고, 입소문이 전해진 프랑스 가정식 달인 몽쉐프 가게랍니다. 특히 프랑스 르꼬르동블루 요리 학교 출신 셰프가 운영해 프랑스 전통 요리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한데요.

 

입구부터 내부까지 프랑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곳! 음식을 맛보면 이미 여긴 프랑스 ㅇㅈ!

 

무려 25년간 프랑스 파리에서 요리한 셰프 출신이 운영한는 곳이기에 이미 맛은 가보지 않아도 무조건 맛을 보장 할 것 같은데요. 그러다보니, 한 번 가본 분들이라면 그 맛에 반해 소중한 누군가와 함께 다시 방문하게 만드는 곳이기도 하네요.

 

 

생활의 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 서울 광화문 경희궁 맛집 몽쉐프 SNS & 후기는?


sena***님
"프랑스 가정식!
간만에 ** 이랑 맛점 을 ㅋㅋㅋ^^"
오랜만에 좋은 지인들과 함게 식사하기 상당히 괜찮은 곳을 자랑한답니다.


jimmy***님
"여기가 프랑스다 프랑스다 하는중..."
프랑스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엄지척~!을 만들게 하는 음식들을 만날 수 있는 곳!


fla***님
"광화문 프랑스 가정식 집을 이제야 알게 되다니
건강한 맛 다양한 메뉴들"
오랜 정성과 시간이 필요한 프랑스 가정식 요리라 건강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방문해야할 맛집일 것 같네요.


song***님
"광화문 맛집 먹방 먹방 뇸뇸~"
생소한 프랑스 가정식도 워낙~ 맛있어서 방문하면 누군가와 다시 오고 싶은 가게일 수 밖에 없네요.


jio***님
"오늘 저녁 외식 프랑스 가정식 몽쉐프
프랑스 유명 요리학교 르꼬르동블루 출신 셰프가 운영하는
프랑스 가정식 레스토랑~ㅋ"
프랑스 유명 요리학교인 르꼬르동블루 출신 셰프가 운영하기에... 그냥 꼭! 가봐야할 것만 같은 가게네요.


 

친절한 종업원 안내로 자리에 앉아서 처음 주문을 하면 식전빵이 먼저 세팅이 되어 지게 된답니다. 식전빵은 약간 심심한 맛이 난다고 하더라고요.

 

심심하다보니, 오히려 다른 메인 메뉴 소스를 찍어서 먹으면 그 맛이 새로운 요리를 맛보는 기분이 든답니다. 음식 하나 하나 플레이팅도 이쁘다 보니 보는 즐거움도 가득한 몽쉐프 가게라고 하네요.

 

 

 

이 곳을 방문한 많은 분들이 프랑스 다양한 메뉴 중에서도 소고기 그라땅과 라따뚜이를 많이 선호하는 것을 알 수가 있답니다. 한 번 먹어보면, 그 동안 먹었던 같은 네이밍의 음식들은 바로 잊게 만드는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과 건강한데, 자꾸 당기는 소스까지 완벽한 조화로 맛과 식감을 맘끽 할 수가 있다 하더라고요.

 

역시 괜히 프랑스 르꼬르동블루 요리 학교 출신이 아닌 듯!

 

 

 

방문한 손님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이유 중 하나가 25년간 프랑스 파리에서 요리 한 셰프님의 식당 치고는 저렴한 편에 속하는 음식이라고 상대적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가성비 또한 훌륭한 곳이라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편이일 수 밖에 없는데요.

 

유명 요리학교 출신이나 유명 셰프 가게를 들리면, 너무나 부담스런 가격과 작은양에 큰 맘 먹고 가야 하는데 이곳 몽쉐프는 그렇지 않아서 일반 대중들도 접하기 좋아서 좋은거 같네요.

 

광화문 경희궁 맛집 몽쉐프는 갈 수록 인기가 많은 핫플레이스다 보니, 예약을 하고 가면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다는 팁도 들을 수가 있었답니다.

 

 

생활의 달인 프랑스 가정식 달인 서울 광화문 경희궁 맛집 몽쉐프 위치, 주소, 가격, 전화번호, 주차, 영업시간 상세정보


▶ 상호명

→ 몽쉐프

▶ 주소/위치

→ 서울 종로구 경희궁1길 32(신문로2가 1-104)

▶ 전화번호

☎ 02-720-2340

▶ 영업시간

→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 주차 여부

→ 건물 왼편 건물 주차장 이용

▶ 메뉴 및 가격 정보

→ 꼬르동 블루 - 13,000 / 소고기 그라땅 - 13,000 / 라따뚜이 - 15,000 / 라쟈냐 - 18,000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