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소식 ♪ / / 2020. 11. 16. 19:31

생활의 달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서면 전포동 맛집 야스마

 

"생활의 달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후기를 알아보아요"

 

생활의 달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은둔식달 맛집

- 2020년 11월 16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72회 장지완 달인 편


부산 사시는 분들중 숨어 있는 맛집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이미 서면 맛집으로 통하는 전포동 맛집으로 핫한 생활의 달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야스마루가 생활의 달인에 출연을 하였는데요.

 

간판도 없는 맛집으로 이미 SNS을 달군 파랑국수로 HOT 한 그 곳!

 

특히 깔끔한 국수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인생 국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국수 마니아 분들이라면, 꼭! 리스트에 올려 놓으시고 기회가 되시면 맛을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야스마루 서면 전포동 맛집

 

 

생활의 달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서면 전포동 맛집 야스마루 SNS & 후기 반응


june***님
"적당히 차가운 육수에 가느다란 소면을 말고 쪽파를 송송 썰어 빼곡하게 담았다. 말 그대로 파랑국수. 국수 가운데 자리잡은 큼직한 계란말이는 촉촉하고 푹신하다. 혼밥, 혼면하기 좋은 카운터석으로 이루어진 아담한 공간에서 개성있는 국수 한 그릇. 다음엔 돼지곰탕 도전 해야지"
이미 부산 맛집으로 핫 플레이스로 알려진 곳인 만큼
달걀말이 국수 맛집! 일명 파랑국수! 정말 맛날듯 ㅋ


de***님
"아 또 먹고프네..."
짧은 한 마디가 더욱 군침이 당기게 만드는 곳이 랍니다.


rin***님
"브로콜리 색깔의 국수 한그릇 야스마루 간판없는집"
간판도 없지만 이미 핫한 서면 전포동 맛집!!으로 인정!


min***님
"분명 김이 모락 모락 나는데 찬 국수
정갈한 플레이팅이 마음을 편안하게 한다.
조금 심심하면 단무지 조금 뇸뇸 깔끔 하다
깔끔한 맛이 좋아하시면 추천! 계란말이 좋아하시면 추천!"
깔끔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완벽한 한 끼를 자랑하네요.


bibi***님
"비쥬얼 갑..👍👏
국밥 곰탕 계란 모두 내스타일ㅋㅋㅋㅋㅋ퇴근하고 저녁먹으러 후딱 방문한곳! 돼지곰탕이라니 낯설거같지만 익숙한그맛. 근데그 국물맛이 계속 생각난다🤭
고소하고 부드럽고, 고기에 고추양념 살짝 발라서 냠하니 와우....넘맛있어요 ㅠㅡㅠ💛
파와 대왕계란말이가 들어간 파랑국수도 별미ㅋㅋㅋㅋㅋ건강해지는 느낌ㅋㅋㅋㅋㅋ😆"
그냥 한 번 먹으면 나도 SNS 을 할 수 밖에 없는 극찬이 쏟아지는 핫플레이스네요.


생활의 달인 달걀국수 달인

 

메뉴 이름 그대로 파랑 국수는 파란 국수 한 가운데 보슬보슬한 달걀말이가 중간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랍니다.. 깔끔한 국수 맛은 물론이고 보슬 보슬한 달걀말이와의 조화가 그야말로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한 번도 보지 못한 생소한 비주얼이지만, 그 비주얼만으로 무조건 맛있을 것만 같더라고요.

 

 

 

"보슬 보슬한 달걀 말이와 국수의 조화!"

 

방문하신 분들의 후기에는 처음에는 간판이 없어서 찾기가 어렵웠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찾는 재미도 쏠솔한 가게이기도 한데요. 외관과는 다르게 내부는 정말 갬성 사진 찍고 싶은 깔끔하고 아늑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이기도 하다고 하네요.

 

야스마루는 파랑국수와 함께 돼지곰탕이 이 집만의 시그니처 메뉴!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이 운영하는 야스마루의 육수는 4가지 육수를 혼합하여 쓴답니다. 4가지 육수는 바로 흑돼지살, 흑돼지 사골, 패류 육수, 생선과 소금 육수를 사용해서 남다른 깔끔한 맛이 일품이랍니다.

 

잘 표시된 원산지 표시도 가게를 들어셔면 메뉴판 옆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한데요. 대부분 국내산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달걀말이 국수 일명 파랑국수는 면 자체도 탄성이 있으면서 투둑 잘끓어지고 씹으면 고소한 맛이 난다고 평가 일색!.

 

면부터 육수, 그리고 비주얼까지 주인장이 정성이 돋보이는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야스마루 서면 전포동 맛집 그 곳!

 

 

 

한 젓가락 두 젓가락 먹다보면 저절로 소주 한 잔 바로 생각이 나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돼지국밥계의 평양냉면이라는 호칭을 단골손님들에게 받기도 하였답니다. 밍밍하지만 짭쪼롬한 맛에 반하신다면, 이미 단골 확정 할 수 밖에 ! ㅎㅎㅎ

 

 

생활의 달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은둔식달 맛집 야스마루 위치, 주소, 가격, 전화번호, 주차, 영업시간 상세정보 알아보아요.


 

 

▶ 상호명

→ 야스마루

▶ 주소/위치

→ 부산 부산진구 서전로38번길 35-14

▶ 전화번호

☎ 010-7144-7600

▶ 영업시간

→ 12:00 ~ 17:00 / 15:30 ~ 17:30

(Break time : 15:00 ~ 17:30)

▶ 주차 여부

→ 따로 주차 공간 없음 / 주변 유료 주차장 이용!

▶ 메뉴 및 가격 정보

→ 파랑국수 : 8,000원 / 파고기계란파 : 2,000원 / 돼지곰탕 - 7,000(많은거 13,000)원 / 삼겹간장수육 - 30,000원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