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0. 11. 10. 12:02

생활의 달인 강릉 크림빵 달인 속초 빵집 베이커리가루

생활의 달인 강릉 크림빵 달인

 

생활의 달인 강릉 크림빵 달인 베이커리 가루 속초 빵집 성지 맛집

- SBS 생활의 달인 771회 이득길 달인 편


생활의 달인 크림빵

 

대한민국에서 새로운 빵의 메카로 떠오른 강릉에서도 속초 빵집 맛집 순례길 중에 당당히 TOP에 들어가는 원준이 엉덩이 빵으로 유명한 강릉 크림빵 달인네 베이커리가루 빵집이 드디어 생활의 달인 편에 등장을 하였는데요.

 

"이 집 처음 왔을 때 엄청 놀랐어요. 너무 맛있어서..."

 

찐 손님들의 후기가 인정하는 맛과 비주얼까지 한 번 먹으면 빠져드는 우유 크림빵! 평일 낮에도 손님들로 북적이는 진풍경이 이어지는 곳! 과연 그 맛과 핵심비법은 어떻게 될까요?

(아래에서 생활의 달인 강릉 크림빵 달인 베이커리 가루는 어디? 위치, 주소, 메뉴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 택배 그리고 핵심비법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강릉 빵집 순례 베이커리!"

 

생활의 달인 강릉 크림빵 달인 속초 빵집 맛집 베이커리 가루 그 맛은?


강릉 크림빵 가격 위치 주소

 

강릉 빵집 순례길에 우유 크림빵은 꼭! 한 번 먹어봐야할 빵 중에 하나 인데요. 한 번 먹으면 다시 생각나서 먹게 된다는 빵은 손님들이 지역 명물 빵집으로 자부심을 느낄 정도로 건강하면서도 맛난 빵을 만날 수가 있답니다.

 

좋은 재료와 함께 정성스런 빵 만드는 과정으로 맛과 식감도 좋지만, 속까지 편한하기 때문에 단골손님들이 많아 평일 낮부터 밤까지 붐비는 모습을 보여주는 곳이랍니다.

 

비주얼부터 아기 엉덩이를 담은 폭신 폭신한 우유 크림빵은 과하게 달지 않은 은은한 단맛을 자랑하는 크림과 몽실 몽실한 빵의 식감까지 인생 빵 중 하나로 기억 될만큼 손님들이 찾는 이젠 지역명물 "원준이 엉덩이 빵!"

 

 

생활의 달인 강릉 크림빵 달인 속초 빵집 맛집 베이커리가루 핵심비법!


 

그 비주얼만으로도 너무나도 사랑스런 모양과 비주얼 기대 이상의 식감과 맛을 보여주는 강릉 크림빵 달인의 우유 크림빵의 첫 비법은 밀가루에 바닐라 빈을 꽂은 다음에 감자를 블랙커런트 잼을 녹인 물에다가 삶은 뒤 체에 곱게 걸러 주는데요. 

 

 

 

 

블랙커런트를 품은 감자를 얇게 펼친 반죽을 반닐라 빈을 꽂은 밀가루에 그대로 덮어 주고 수분 이탈을 막기 위해 다진 양배추 덮어 주고 오븐에 구워 준답니다.

 

이 과정에서 감자에 잇는 전분이 밀가루에 스며들어 쫀득해지고, 바닐라 빈과 양배추로 더욱 풍미가 업그레이드가 된답니다.

 

 

 

 

오븐에서 구워낸 비법 밀가루를 부순 뒤 뜨거운 물로 탕종 반죽을 해주는데요. 버터와 달걀이 들어가지 않은 강릉 크림빵 달인만의 빵은 글루텐 분해로 소화를 돕고 탕종으로 식감을 극대화 시킨 것이 특징이랍니다.

 

사람들이 만족 할 수 밖에 없는 정성스런 빵 반죽!

 

"확연히 차이가 나는 달인만의 반죽"

 

 

은은한 계속 머고 싶은 우유크림도 엄지척 남다른 비법과정~!

 

 

우유가 아닌 첫 과정은 순두부를 저어 끌여 내고 바닷물 간수로 만든 모두부를 넣고 거기에다 천연 단맛을 책임질 배를 넣어서 잘 섞어 주는데요. 우유에 몇 가지 재료만을 첨가해서 만드는 것으로 생각했는데, 역시 강릉 크림빵 달인의 크림은 그 과정부터 남다르네요.

 

 

 

 

비법 두부 물을 내려 주고 건포도 발효종엘 숙성시킨 아몬드를 곱게 갈아서 잘 섞어 주는데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유도 빠짐없이 넣어 잘 섞어 준답니다. 마지막으로 체에 걸러 내어서 우유 크림을 완성 시켜 엉덩이 빵의 속을 촉촉하게 채워 준답니다.

 

 

"무려 레시피 연구만 1년이 걸린 솜이불 구름같은 크림 가득 원준이 엉덩이빵!"

 

생활의 달인 강원 강릉시 속초 빵집 맛집 베이커리가루 위치, 주소, 가격, 전화번호, 주차, 영업시간 상세정보


▶ 상호명

→ 베이커리가루

 

▶ 주소/위치

→ 강원 강릉시 솔올로 3 (지번: 교동 1889-4)

 

▶ 전화번호

☎ 033-647-7953

 

▶ 영업시간

→ 08:00 ~ 23:00

 

▶ 주차 여부

→ 가게 바로 앞 잠깐 잠깐 주차 가능함(길가 잠시 노상 주차)

 

▶ 메뉴 및 가격 정보

→ 원준이 엉덩이빵 3,000 / 바질 마늘바게트 4,800 / 앙버터 4,000 / 우리쌀식빵 5,000 / 몽블랑 4,500

 

속초 빵집 베이커리가루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 달인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