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편백나무 구들장 찜질방 온돌라이프 총정리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편백나무 구들장 찜찔방 편에서는 특히나 어르신들에게 인기 좋은 편백나무로 구들장과 찜질방을 만들고 있는 온돌라이프가 소개되었답니다.


방 안에서 그의 손을 거치면 변신하는 놀라운 변롸를 볼 수가 있는데요. 편백구들을 특허받아서 특허만 17개를 자기고 있는 자산 20억의 편백나무 구들장 찜찔방을 만드는 오늘의 갑부!


전기세도 그리 많이 들지 않고 가정집에서 찜질방을 만들어 버리는 놀라운 기술로 무려 지금은 연매출 12억 원으로 편백나무 구들장으로 일어서 자산 20억원을 소유한 그의 이야기를 한 번 들어 볼까요?






" 서민갑부 편백나무 구들장 찜질방 온돌라이프를 알아보아요"



서민갑부 편백나무 구들장 찜질방 온돌라이프 총정리 놀라운 입소문!


 


오늘의 서민갑부는 연매출 12억 원의

편백 구들장 시공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주인공인데요.


 


 


 


한 번 사용해보신분들의 만족도가 상당한 것을 사이트내나 여러 후기에서 접할 수가 있답니다. 특허낸 기술 때문에 저렴한 전기세로도 온돌 효과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개인 찜질 방을 만들 수 있을 만큼 개인적으로 하나 가지고 싶은 것들이더라고요. 과연 어떤 특허와 시공 현장을 보여 줄까요?






서민갑부 편백나무 구들장 찜질방 온돌라이프 총정리 현장 시공 현장!


 


 


 


 


가정에서 편백나무 찜찔방 시공이 시작이 되면 우선 바닥의경우 공장에서 정확한 사이즈로 제작이 되어 들어오고 벽이나 천장을 워하면 현장에서 닥 맞는 치수로 시공이 되어 지는데요. 보통 한 방 전체를 시공하는데 2일 정도가 소요 된다고 하니 큰 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금방 가능하네요.


 


 


 


 


 


편백나무 구들장 시공을 통한 효과는 특허낸 히트파이프로 저전력으로 높은 열을 내고 안의 황토와 알류미늄 파이프가 열을 가두어서 오랫동안 마치 온돌처럼 뜨끈하게 열을 머금을 수 있다는 게 특징인데요. 특히 히트파이프 속에 액체를 데워 기체로 열을 전달하기 때문에 전자파 걱종도 1동 할 필요가 없는 친환경 시공이라고 하네요.



과연 가격은 어느정도?


 


 


 


 


 


가겨은 평당 400만원 선!


 


 


 


 


편백 구들장 찜질방 시공은 바닥만 할 경우 평당 160 만원 선이고 방 전체를 다 꾸밀 경우 평당 400만원 선이라 저렴하게도 온돌과 편백나무의 효과인 향과 살균 작용을 몸소 체험할 수가 있는게 특징이네요. 비싸다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친환경으로 좋아질 건강이라던지, 저전력 난방을 생각한다면, 고민할 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시공이네요.

 





서민갑부 편백나무 구들장 찜질방 온돌라이프 총정리 그만의 노하우와 노력!


 


 


 


 


 


12년 이상을 편백나무와 함께

동고 동락을 해온 오늘의 서민갑부 주인공은

역시나 자신만의 편백 나무를

고르는 노하우도 다름을 알 수가 이쓴데요.


 


 


 


편백 나무의 경우 나이테가 많아야지

촘촘해서 밀도가 좋고

옹이 있는 부분이 편백나무에 포함이

많이 되어 있을 수록 편백 향이

오랫동안 지속된다는 TIP도 

알려주는 서민갑부님이네요.



놀라운 특허의 연속들!


 


 


 


 


 


 


저전력으로 높은 열효율과 오랫동안 열을 머금을 수 있는 그만의 특허 기술들을 보유한 편백나무 구들장 갑부인데요. 히트파이프를 통해 30~40도 정도 올리는 전력으로 100도로 진공상태로 열을 올리고 황토와 방열판이 열을 머금어 오랫동안 온돌처럼 열을 머금을 수 있어, 특히 한국사람들에게 딱 맞을 수 밖에 없는 시공을 보여주네요.


 


 


 


아직도 끓임없이 연구하고 발명을 게을리 하지 않아 편백구들장으로 만든 다양한 침대와 소파 등도 많은 분들이 찾아 주고 있다고 하는군요. 이런 그의 노력으로 자산 20억 원과 연 매출 12억 원이라는 부러운 수익을 보여주는 오늘의 서민갑부 주인공이군요.






서민갑부 편백나무 구들장 찜질방 온돌라이프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온돌라이프


* 주소 : 광주광역시 동구 의재로 161 

   (공장) 전라남도 화순군 동면 충의로 572


* 전화번호 : 062-223-3621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메뉴 가격 /  홈페이지 주소]


http://ondollife.co.kr/


특허받은 편백나무와 웰빙 침대제조!




* 이미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