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소식 ♪ / / 2018. 11. 19. 05:58

홍진영 언니 홍선영 미우새 직업 나이는?

이번 주 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에서는 흥많기로 소문난 홍진영 씨가 출연을 했는데, 그녀에 못지 않게 흥 많은 흥자매 홍진영 언니 홍선영 씨가 등장을 했답니다.


미운 우리 새끼에서 나온 그녀의 활약상과 시청자 분들이 궁금해 하는 그녀의 직업, 나이도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미우새 방송이후 홍진영씨의 인스타그램에서도 내용을 남겼지만, 그녀의 언니는 일반이기 때문에 관심은 고맙지만, 나쁜 댓글들로 행여나 상처 받는 일을 없었으면 하네요.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홍진영 언니 홍선영 씨 등장을 알아보아요"



홍진영 언니 홍선영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등장 투닥 투닥~!


 


 


 


 


 


평소 바쁜 스케줄때문에 거의 집에서 쉬지 못하는 홍진영 씨의 경우 집에서 쉬는 날에는 게임을 즐긴다고 평소 언급을 했는데요. 어김없이 쉬는 이 날, 집에서 아침부터 배틀그라운드를 하고 있는 홍진영 씨 뒤에 카리스마를 내뿜으면서 홍진영 언니 홍선영 씨가 등장을 했답니다.


 


 


 


 


 


 


 


 


 


평상시 다른 자매들 처럼 아침부터 투닥 투닥 거리며 엄마 처럼 동생을 챙기는 홍선영 씨 인데요. 홍진영 씨 집에는 강아지 3마리도 기르고 있는 모습이네요.


 


 


 


 


 


티비에서 나오는 음악 소리에 서로 척척 화음을 넣으면서 노래를 부르며, 어김없이 보여주는 흥자매의 신나는 아침 풍경을 보여 주는데요. 학창시절 부터 성악을 전공했다는 홍진영 씨의 언니 홍선영 씨인데요. 공식상 그녀의 직업은 관련 직업으로 추측을 하고 있으며, 정확한 직업은 어느 곳에도 밝히지 않았습니다.


행여나 일반인이기에 피해가 갈까봐 홍진영씨가 밝히기 꺼려 하는 만큼 시청자분들의 그냥 잠깐의 호기심으로 잊어버리는 게 좋을 것만 같네요.






홍진영 언니 홍선영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등장 거창한 아침 한 상!


 


 


 


 


 


 


즐거운 아침 음악 화음 노래가 끝내고 아침식사를 하는데요. 삼겹 배달음식으로 김치 볶음밥, 치즈 김치전, 삼겹살로 푸짐한 한 상을 먹네요. 먹는 모습도 행동도 정말 닮았는 데요. 푸근한 인상의 홍진영 언니 그녀 먹는 것도 정말 복스럽게 맛나게 먹더라고요.


 


 


 


 


 


 


 


 


 


 


 


여자분들의 평생 관심사인 다이어트 이야기가 이어지는 데요. 정말 유쾌한 핑계와 재치있는 입담에 홍선영 씨의 매력이 넘쳐 패널들과 시청자분들이 푹~ 빠지게 만들었답니다. 머리는 다이어트를 생각하는데, 가슴이 고기를 원한다고~ ㅋ.



그녀의 먹언? 이 이어지고요.


 


 


그녀의 먹언!


다 아는 맛이긴 하지만, 좋은 맛을 알기에 못 끊는 것이다

탄산은 숨쉬려고 먹는 것!


 


 


 


 


 


푸짐한 아침 한 상을 먹으면서 저녁 메뉴 이야기를 하는 흥자매인데요. 먹고 나서 바로 안마의자로 향하는 홍진영 언니의 모습이 왠지 우리 주변 흔한 일상의 모습이라 낯설지가 않네요. 틈날 때 마다 서로 노래를 부르며 화음을 넣고 흥을 돋우는 흥이 넘치는 흥자매 하우스!


 


 


 


   


 


 


 


 


저녁 메뉴는 수제비로 정하고, 마트에 장을 보러 가는 흥자매인데요. 가는 길 내내 신나는 노래에 다시 화음을 넣기도 하고 들썩 들썩 춤을 추는 흥자매의 모습. 정말 둘이 살아도 심심한지 모를 것 만 같아 보이네요. 





* 이미지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