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24. 09:33

밥블레스유 부추전 바지락칼국수 김숙 합정동 맛집 앞마당

이번 주 Olive 밥블레스유 부추전 바지락칼국수에서는 김숙 맛집으로 합정동 맛집 앞마당이 소개되었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남녀노소 어린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든지 좋아 할 수 밖에 없는 파아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극강의 식감을 보여주는 김숙의 단골 부추전 맛집으로 밥블레스유 멤버들이 찾아 갔네요.


보는 내내 그 맛을 알기에 군침에 계속 나던데요. 바사삭 소리가 화면 넘어서 까지 전해지는 듯 하네요. 역시나 멤버 하나하나 맛난 리액션을 보이며 바지락 칼국수까지 먹더라고요.






"밥블레스유 부추전 바지락칼국수 합정동 맛집 앞마당 알아보아요"



밥블레스유 부추전 바지락칼국수 김숙 합정동 맛집 앞마당 방문!


 


예전에 김숙이 밥블레스유 방송에서

부추전 맛집이 있다고 소개 했었는데,

이번 주 함께 방문을 했네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

숙이가 추천한 부추전 부터

주문을 해서 기다리네요.


 


테이블을 세팅을 하고

부추전을 상상하면서

행복한 기다림이 이어지네요.






밥블레스유 부추전 바지락칼국수 김숙 합정동 맛집 앞마당 그 맛은?


 

 


주방에서 지그지글 노릇노릇

맛있는 부추전이 붙여 지는데요.


감탄을 부르는 비주얼로

파르면서도 노릇노릇하게

손님상에 내어 지네요.


 


파아란 부추가 촘촘히

붙어 건강에도 무지

좋을 것만 같네요.


 


역시 부추전은 같이 찢어 먹어야줘~

타지않고 적당히 노릇노릇한

부추전은 고소함이

감동스러운 맛이라고 하네요.





밥블레스유 김숙 합정동 맛집 앞마당 바지락칼국수 맛은?


 


바지락부터 시원하게

우러내는 바지락 칼국수도

만들어 지기 시작하는데요.


 

 


메인 부추전 다음으로

추가 메뉴인 칼국수가

맛나게 익어 김가루까지 더해져서

멤버들 테이블로 나왔답니다.


 


후루룩 후루룩~ 입 안으로

넘기는 맛있는 소리가

그야말로 꼭 가보고 싶네요.





서울 마포구 합정동 맛집 앞마당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앞마당


* 주소 : 서울 마포구 성지길 30

  (지번) 서울 마포구 합정동 375-5


* 전화번호 : 02-336-1153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문의





[메뉴 가격]


부추전 - 7,000





* 이미지 출처 : Olive 밥블레스유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