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24. 00:32

수요미식회 전복 물회 돌솥밥 버터구이 서초동 맛집 서귀포오분작뚝배기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물회에서는 전복물회, 전복버터구이, 전복돌솥밥으로 유명한 서울 서초구 서포동 맛집 서귀포오분작뚝배기가 소개되었답니다.


좁은 골목길 속 시선을 사로 잡는 곳으로 싱싱한 전복이 한 가득 수조관에 담겨 있는 것을 확인 할 수가 있네요.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낸 전복을 듬뿍 담아내고 구수한 된장 양념을 더해주면 깔끔하고 개운한 맛의 전복 물회를 맛 볼수가 있다고 하네요.

도심에서 제주도식 전복 물회를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새콤한 육수, 싱싱한 전복, 향긋한 미나리의 조합이 일품인 식당이 두 번째로 소개 되었답니다.





" TVN 수요미식회 전복 물회 돌솥밥 버터구이 서초동 맛집 서귀포오분작뚝배기를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전복 물회 돌솥밥 버터구이 서초동 맛집 서귀포오분작뚝배기 도심속 제주도!


 


건물외관에서부터 제주도 분위가

물씬 나는 서초동 도심속 자리잡은

서귀포오분작뚝배기 식당인데요.


 


외관과 달리 내부는 마치

한정식 집에 온 듯한

단정한 식당 분위기를 자라내는데요.


 


점심시간, 저녁시간에는

직장인들이 북적이는 

발디딜 팀이 없는 입소문 난 곳이라네요.






수요미식회 전복 물회 그 맛은?


 


구수한 맛과 함께

새콤한 맛이 매력적인

어른들이 좋아하는 전복 물회!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맛에

감동이 될 수 밖에 없는

자꾸자꾸 생각나는 국물 맛이라네요.


 


쫀득한 전복과 아삭한

채소의 완벽한 조화가 일품이라네요.



맛의 취향저격!


 


특히나 향극한 미나리가

더해져서 더욱 풍성해지는

국물을 맛 볼 수가 있다네요.


 


잃어버린 입맛을 바로 찾게

해주는 시원하면서도

깊은 맛의 전복 물회라네요.


 


먹을 수록 매료될 수 

밖에 없는 전복 물회의

맛은 밥을 말아 먹어도 후루룩~

금새 비워낸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전복 돌솥밥 그 맛은?


 

 


이 집의 또 다른 메뉴 전복돌솥밥은

잘 익혀낸 통통한 전복이

듬뿍 들어 가 있다고 하네요.


 

 


뜨끈한 전복밥을 대접에

덜어 낸 후에 고소한 마가린을

살짝 얹이고 짭조름한 양파절임과

김가루까지 더해 쓱싹쓱싹

한 그릇 뚝닥 먹을 수가 있다네요.


 


한 번 먹으면 멈출 수없는

전복 돌솥밥은

꼭 한 번 먹어 보고 싶네요.





수요미식회 전복 버터구이와 성게 미역국까지!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전복버터구이도 이 집의

또 다른 시그니처 메뉴랍니다.


 


오동통한게 살오른 전복을

한 입에 쏙 넣어 입안 가득

씹어 먹는 그 맛은 최고~!


 

 


신선한 미역과 고소한 성게가

듬뿍 들어간 성게 미역국은

부드러우면서도 단맛이 일품이라네요.






서울 서초구 서초동 맛집 서귀포오분작뚝배기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서귀포오분작뚝배기


*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30길 32

(지번) 서울 서초구 서초동 1555-2


* 전화번호 : 02-523-9898


* 영업시간(운영시간) : 10:00 ~ 22:30






[메뉴 가격]


전복물회 - 15000


전복뚝배기 - 15000


전복돌솥밥 - 15000


성게미역국 - 18000


갈치구이 - 36000


갈치조림 - 32000


전복버터구이 - 80000



▶수요미식회 안주 물회 가자미찌개 자연산 골뱅이 무교동 맛집 영덕회식당

- http://secretrich.tistory.com/1066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