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8. 31. 23:55

이태원 맛있는 녀석들 프랑스 맛집 꾸띠자르당 레스토랑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프랑스 음식에서는 박보영 출연 당일치기 해외먹방 2탄 특집으로 이태원 프렌치 맛집 꾸띠자르당이 소개되었답니다.


육류, 생성, 채소 등 풍부한 식재료들의 향연과 섬세한 조리방법으로 재료 본연의 맛을 구현하는 프랑스 레스토랑 이태원 프렌치 맛집을 처음으로 맛녀석들이 방문을 하였는데요.


비주얼이면 비주얼! 맛이면 맛! 어느 것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미식의 나라 프랑스 음식을 요즘 "너의 결혼식"영화 흥행을 하고 있는 박보영 양과 함께 동행을 했답니다.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프랑스 프렌치 레스토랑 이태원 꾸띠자르당을 알아보아요"



이태원 맛있는 녀석들 프랑스 프렌치 맛집 꾸띠자르당 레스토랑


 

 


외관부터 들어서자 말자 마치

다른 나라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태원동 프렌치 레시토랑

꾸띠자르당에 방문한 맛녀석들이랍니다.


 


내부에 들어서면 영화에서 보는 듯한

프랑스 분위기 물씬~ 느껴지고,

프랑스 직원이 직접 안내를 하네요.


 


오늘의 특별 게스트 박보영도

귀여움을 뿜뿜 뿜어내면서

평소 팬이라는 맛녀석들 멤버들과

프랑스 음식을 맛보기 시작하네요.





이태원 맛있는 녀석들 프랑스 프렌치 맛집 꾸띠자르당 레스토랑 여기는 프랑스 음식 천국!


 


먼저 프렌치 프랑스 요리를 먹기 전에 미모사와 식전 바게트로 입가심을 하는데요. 미모사는 샴페인과 오렌지 주스를 섞어 만든 식전주고, 바게트는 프랑스의 대표 빵으로 식전빵으로 버터와 함께 제공을 하는데요. 오랜만에 레스토랑에 가고 싶은 장면이었네요.


 


1. 어니언 수프

채 썬 양파를 버터와 볶은 후 채소 육수를 넣어 끓여낸 수프로 기존에 먹던 스프들과 전혀 다른 새로운 맛을 먹을 수가 있다고 하네요.


 


2. 포테이토 수프

으깬 감자를 우유와 크림소스에 넣고 1시간 정도 넉넉히 끓여낸 수프로 박보영양이 감탄사를 연발하면서 먹더라고요.


 


3. 에스카르고

달팽이와 각종 채소, 향신료 등을 크림소스에 넣은 후 슈에 담은 애피타이저로 크림소스의 부드러움에 반한다고 하네요.


 


4. 샐러드 고몽

신선한 계절 채소에 하몽을 올린 샐러드로 하몽은 돼지 다리를 소금에 절여 건조, 숙성한 스페인의 대표적인 생햄이에요.



꼭 한 번 먹어봐야할 그 맛!


 


5. 소고기 타르타르

다진 한우에 갖은 양념을 넣어 한 시간 숙성시킨 요리도 먹을 수가 있다고 하네요.


 


7. 꼬꼬뱅

꼬꼬뱅은 대표 요리로 레드 와인과 고기 육수를 넣은 특제 소스에 구운 닭과 채소를 넣어 3시간 끓인 요리라고 하네요. 프랑스 대표 요리라고 하니 꼭 한 번 먹어 보고 싶네요.


 


8. 부르귀뇽

레드와인 베이스의 특제 소스에 구운 소고기와 채소를 넣어 끓인 요리로 입 안에서 사르륵 녹는다고 하네요.


 


9. 라자냐

파스타를 직사각형으로 잘라 겹겹이 쌓아 오븐에 구운 이태리 요리로 유럽 대표적인 요리 라자냐는 무조건 맛있는 맛~!



이제 마지막 디저트로 향해~!


 


10. 갈릭 오일 파스타

올리브 오일에 다진 마늘을 복아서 향을 낸 후에 새우, 애호박을 넣은 파스타도 만날 수가 있다네요.


 


11. 디저트 쿠페그라세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코코넛 마카롱과 레몬소스 그리고 설탕에 절인 파인애플을 토핑해서 나온다고 하네요.


 

 


여기에다 달달한 과일 시럽과

생크림을 올린 프렌치 토스트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마카롱까지

끝으로 디저트로 먹은 맛녀석과 박보영 양이랍니다.



이 정도면 뷔페보다 더

많이 먹은 거 아닌가?


정말 한 번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서울 용산구 이태원 맛집 꾸띠자르당 레스토랑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꾸띠자르당


* 주소 : 서울 용산구 보광로 120

 (지번)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31-23


* 전화번호 : 02-793-5072


* 영업시간(운영시간) : 10:30 ~ 01:00








[메뉴 가격]


구운닭가슴살요리 - 24,000


구운연어휠레 - 27,000


볼로네즈라자냐 - 18,000



이태원 꾸띠자르당 프렌치 레스토랑 메뉴 클릭!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