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11. 3. 12:14

맛있는 녀석들 수제비 수락산 맛집 가재골수제비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수제비에서는 찬 바람이 불때 특집으로 수락산 맛집 가재골수제비가 소개되었답니다.


겨울이 오면 가장 생각나는 뜨끈한 한국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소울 푸드 수제비 맛집을 찾아간 맛녀석이랍니다. 뜨거운 육수에 뚝뚝 뜯어낸 밀가루 반죽을 투하해서 먹을 수 있는 그 음식~!


부들 부들 쫀득함의 대명사인 수제비를 먹기 위해 수락산 맛집 가재골수제비 가게를 찾은 맛녀석들이랍니다. 다가오는 주말에는 수제비 먹어야 할 듯 하네요 ^0^.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수제비 수락산 맛집 가재골수제비를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수제비 수락산 맛집 가재골수제비 등장!


 


이맘때면 생각날 수 밖에

없는 뜨끈한 수제비 맛집인

가재골수제비에서는 순한맛,

중간매운맛, 얼큰맛 세가지를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가 있다네요.


 


순한맛의 경우에는 해산물 육수로

사용해 맑은 육수가 일품이고,

매운맛과 얼큰한 맛은 해산물 육수와

고추장, 고춧가루를 사용한 빨간

육수가 얼큰한 맛이 최고!


 


기본 밑반찬으로 개떡과

배추김치 그리고 백김치로

식전 입맛을 돋아 준다네요.






맛있는 녀석들 수제비 수락산 맛집 가재골수제비 핵심비법!


 


밀가루 수제비의 경우 반죽을

밀가루에 쑥가로, 다시마를 넣어 

냉장고에서 24시간 숙성 시켜

밀가루 특유의 냄새를 잡고 쫀뜩한

식감까지 업그레이드 했다네요.


 


감자 수제비 반죽은 감자가루에

뜨꺼운 물만 부어 반죽을

실온에서 24시간 숙성 시켰답니다.


 


기본 육수로 다시마와 보리새우,

멸치 등을 넣어 2시간

끓여내 육수를 준비한다고 하네요.


 


순한맛의 경우 주문이 들어오면,

오만둥이, 새우, 미역 등을 넣고

기본 육수와 끓여 낸답니다.


 


중간매운맛의 경우 맑은 육수에

고추장을 듬뿍 넣어 2시간

정도 끓여 낸다고 하네요.


 


매운맛 수제비의 경우 곱게 간

청양고춧가루에 물을 섞어 양념장을

만들고 중간매운맛에 수제비에

넣어 손님상에 나온다고 하네요.





맛있는 녀석들 수제비 수락산 맛집 가재골수제비 그 맛은?


 


마치 너구리 몰고 갈 그 맛이라고

표현해서 감칠맛이

그야말로 상상이 되네요.


 


개운하고 깔끔한 육수의 감칠맛으로

뭘 넣어도 맛있을 듯 한데,

쫄깃한 수제비가 들어가

먹을 수가 있다네요.


 


 


생감자를 갈이 전분, 당근,

부추를 넣고 반죽에 부쳐 내는

입자가 살아 있는 감자전도 일품이라네요.


 


씹는 맛이 일품이라 감자전도

이 곳을 방문하면 아무리 배가 불러도

꼭 한 번 먹어 봐야겠네요.





서울 노원구 상계동 맛집 가재골수제비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가재골수제비


* 주소 : 서울 노원구 동일로242길 100

   (지번) 서울 노원구 상계1동 996-8


* 전화번호 : 02-939-6778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2:00





[메뉴 가격]


수제비 - 7000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