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17. 07:58

생활의 달인 아산 탕수육 달인 중국집 맛집 목화반점 은둔식당 은둔식달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아산 탕수육 달인이 운영하는 중국집 맛집 목화반점이 소개 되었답니다.


충청남도 모처에 자리잡은 조용한 시골 마을과도 어울리는 작은가게에 생활의 달인 숨어있는맛의달인 은둔식달 은둔식당 잠행단인 직접 찾아가 확인을 하러 갔는데요.


숨어있는맛의달인 은둔식당 답게 늘 손님들로 무더운 여름에도 붐벼서 1시간 줄을 기다리는 것은 기본이라고 하네요. 식사시간이 훌쩍 넘은 시간에도 찾아오는 손님들로 가게는 늘 북적북적 거린다고 하네요. 그렇게 기다려서라도 먹는 그 맛은 어떨까요?






"생활의 달인 아상 탕수육 달인 목화반점을 알아보아요"



생활의 달인 아산 탕수육 달인 중국집 맛집 목화반점 은둔식당 은둔식달 방문!


 


식사 시간이나 이전, 이후에도

조용한 시골마을에 간판만 달랑 있는

목화반점에는 사람들이 연이어

찾아 그 맛을 보기 위해 찾아 온다고 하네요.


 


한 낮의 폭염도 1시간째

기다림도 감수하고 먹을 수 밖에

없는 그 맛을 위해 찾는 손님들이라네요.


 


마치 마술 피리처럼 사람들을

끓임없이 끌어 모으는

시그니처 메뉴는 탕수육이라네요.






생활의 달인 아산 탕수육 달인 중국집 맛집 목화반점 은둔식당 은둔식달 그 맛은?


 

 


그 화제의 탕수육은 비주얼

부터도 먹음직 스럽지만,

내용물은 단순해 보이는데요.


탕수육 그 맛 자체가 더욱 궁금해지네요.


 


튀김이 수분이 없어

소박하지만 내공을 숨길 수 없는

다른 곳에서는 먹기 힘든 식감과

맛을 자아낸다고 하네요.


 


은둔식달 잠행단 달인 마저

너무 맛있다고 인정 할 수 밖에 없는

바삭하게 튀겨낸 튀김과

탈큼한 소스의 환금 조화가

인상적인 중국집 맛집이네요.





생활의 달인 아산 탕수육 달인 중국집 맛집 목화반점 은둔식당 은둔식달 핵심비법!


 

 


늘 장사가 잘 되기 때문에

공개를 꺼리는 아산 탕수육의 달인의

중국집은 벌 써 세번째 출연 섭외

방문이라고 하는 데요.


 


제작진의 삼고초려에 인터뷰는

받아 들이시는 달인 주인장인데요.


필갑산 달인 말 처럼 탕수육은

오직 달걀과 전분만으로 물 첨가 없이

만들어지고, 기름도 특별한 비법이 있다고 하네요.


 

 


기름은 양파, 파, 생강을 넣고

채소기름을 만들어 사용해보는데요.


양파, 파, 생강을 태우듯이 기름에

튀겨 검게 만든 뒤 며칠을 숙성

시킨 뒤에 그 기름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아산 맛집 목화반점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목화반점


* 주소 : 충남 아산시 온주길 28-8

   (지번) 충남 아신사 읍내동 151-3


* 전화번호 : 041-545-8052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0:00

매일 월요일 휴무






[메뉴 가격]


탕수육 대 - 35,000

소 - 20,000


짜장면 - 5,000


짬뽕 - 7,000


볶음밥 - 7,000

.

.

.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