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14. 07:53

미식클럽 신사동 버라이어티 삼겹살 맛집 빅데이터1위 베러댄비프

이번 주 MBN 미식클럽 신사동 버라이어티 삼겹살에서는 신사동 빅데이터 맛집 1위로 유명한 베러댄비프가 소개되었답니다.


고풍스러운 인테리어를 자랑하면서 여심을 매료 시킨 신사동 핫플레이스로 이 가게의 대표메뉴는 이름도 독특하다는 버라이어티 삼겹살이라네요.


노릇 노릇 그릴 에서 삼겹살을 구워낸 뒤에 크림 소스와 감자 슬라이스를 올린 뒤에 체더 치즈까지 듬뿍 얹어 주면 화려한 맛의 끝판왕을 자랑하는 버라이어티 삼겹살이 완성 된다고 하네요.


고기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꼭 달려가서 한 번 먹어 봐야 겠어요.






" MBN 미식클럽 신사동 버라이어티 삼겹살 맛집 베러댄비프를 알아보아요"



미식클럽 신사동 버라이어티 삼겹살 맛집 빅데이터1위 베러댄비프 선정!


 


미식클럽 신사동 맛집 편에서는

빅데이터 1위 가게로 SNS을

강타한 베러댄비프가 선정이 되었네요.


 


화려한 비주얼의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여심을

매려시켜 버린 신사동 핫플레이스랍니다.


 


늘 사람들로 붐비는

이 곳의 대표 메뉴는 바로

버라이어티 삼겹살이라고 하네요.






미식클럽 신사동 버라이어티 삼겹살 맛집 빅데이터1위 베러댄비프 얼갈이 배추 샐러드



기본적인 샐러드로 맛볼 수

있는 식전 먹기 딱 좋은

얼갈이 배추 샐러드도 맛볼 수가 있네요.



얼갈이 배추와 고소한

들깨 소스의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이면서 플레이팅 되어 나오네요.



샐러드의 아삭함과 함께

취향저격 할 수 밖에 없는

들개 소스의 고소함으로

콜라보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네요.






미식클럽 신사동 버라이어티 삼겹살 맛집 빅데이터1위 베러댄비프 그 맛은?


 

 


평범한 삼겹살은 가라~!


삼겹살과 체더치즈의 운명적 만남으로

화려한 비주얼과 맛을 선사해서

여심들을 매료시킨 바로

버라이어티 삼겹살!


 


미식클럽 멤버 중에 

영지가 이 집을 방문해서

맛을 먹어 보았는데요.


 


다 섞지 말고 부분시식을

하면 다양한 풍미를 각각

느낄 수가 있다고 하네요.


체더 치즈 얹어진 체로 먹어도,

느끼함을 잡아 줄 마늘 & 할라피뇨와 먹어도,

하얀 특제 소스에 찍어 먹어도,

무조건 맛있는 버리아어티 삼겹살이라고 하네요.





신사동 맛집 베러댄비프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베러댄비프


* 주소 :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1길 5

   (지번) 서울 강남구 신사동 514-9


* 전화번호 : 02-3446-0400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30 ~ 24:00





[메뉴 가격]


버라이어티 삼겹살 - 33,000






* 이미지 출처 : MBN 미식클럽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