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7. 02:39

밥블레스유 마포 간장게장 공덕동 맛집 진미식당 포장

이번 주 Olive 밥블레스유 마포 간장게장에서는 마포 공덕동 맛집으로 진미식당이 소개되었답니다.


김숙의 추천으로 방문한 마포 공덕동에서 간장게장으로 너무나도 유명한 진미식당을 밥블레스유 멤버들이 찾아 갔답니다. 이미 오래전 송은이와 김숙이 방문해서 싸인 흔적까지 남겼더군요.


가게 내부에는 이미 많은 유명인들이 다녀가서 흔적들을 볼 수 있었고, 예약을 하지 못하면 맛보기가 힘든 글로벌 맛집으로 이미 자리 잡아 있는 곳이네요.






"밥블레스유 마포 간장게장 진미식당 알아보아요"



밥블레스유 마포 간장게장 공덕동 맛집 진미식당 그 집으로~


 


외국인들도 많이 알려져서

즐겨 찾는다는 글로벌 맛집인

마포 공덕동이 위치한 진미식당!


 


밥블레스유 멤버들이

입장을 하였는데,

언니들의 단골 게장 맛집이었네요.


 


많은 유명인들이 다녀간

곳으로 단골들로 늘 붐빈다는군요.


개인적으로 서울에 출장을

가면 꼭 예약을 해서 먹어 봐야겠네요.






밥블레스유 마포 간장게장 공덕동 맛집 진미식당 밑반찬부터 푸짐함!


 


푸짐한 밑반찬부터 손님상에

세팅이 되어 나온답니다.


감탄이 절로 나올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이네요.


 


바다의 약초 감태도

나오고 짭조롬 쫄깃한 맛이

일품인 젓갈류도 나오네요.


 


각종 채소 무침류와

알 감자 조림까지 밑반찬으로

담겨 나와 입가심하기

충분한 밑반찬들이네요.






밥블레스유 마포 간장게장 공덕동 맛집 진미식당 화려한 메인 메뉴 등장!


 


최상급 서해안 꽃게를

특제 간장에 숙성시켜서

한 번 맛을 보면 반해버릴 수 밖에 없다네요.


 


깊고 깔끔한 맛에 빈틈없는

속살은 게 뚜껑 어마어마한

크기만 봐도 엄지척~!


 


역시 게딱지에 밥을 비며

먹는 것이 진리이죠.



김에 싸서 먹으면 그야말로 황홀 그 자체!


 

 


특히 유학생들이라면 너무나

그리운 한국의 맛으로 열 손가락

안에 들 음식이죠.


눈으로도 호강을 하는 게장이네요.


 


보는 내내 군침이

날 수 밖에 없는 대한민국

넘버원 밥도둑이네요.



꽉찬 속살은 손으로

이렇게 눌러 주면 쭉~

나오는 아~ 먹고싶네요.






밥블레스유 마포 간장게장 공덕동 맛집 진미식당 사이드 메뉴도 훌륭해


 


게장이랑 궁합이 좋은

폭탄 달걀찜이 뚝배기에

담겨 보글 보글 끓으며 등장하네요.


 


폭신한 달걀찜으로 입안을

부드럽게 달래고 슝늉으로

구수한 마무리까지 코스요리가 따로 없네요.


 


개인적으로 아니, 한국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간장게장이라

다음 번에 꼭 방문해서 먹어 봐야 겠어요.






마포 공덕동 맛집 진미식당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진미식당


* 주소 :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86-6

  (지번) 서울 마포구 공덕동 105-127


* 전화번호 : 02-3211-4468


* 영업시간(운영시간) : 12:00 ~ 20:00

15:30 ~ 17:00 break time





[메뉴 가격]


간장 게장 1인 - 38,000


간장게장(포장) - 35,000


https://thejinmi.modoo.at/


* 이미지 출처 : Olive 밥블레스유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