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7. 3. 02:01

생활의달인 예산 갈비 달인 맛집 삼우갈비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예산 갈비 달인이 운영하는 예산 맛집 삼우갈비가 소개 되었답니다.


손님상에 나오는 음식만 보아도 그냥 광대 승천을 할 수 밖에 없는 비주얼의 보여주는 제대로 숯불에 구운 갈비산을 볼 수 있는 곳인데요.


숯불에서 제대로 구워 나오는 갈비를 맛보기 위해서 숨어있는맛의달인 은둔식달 잠행단이 찾아갔는데요. 특이하게 주방에서 구워서 접시에 담아오는 것도 재미있네요.






"생활의 달인 예산 갈비 달인 맛집 삼우갈비를 알아보아요"



생활의달인 예산 갈비 달인 맛집 삼우갈비 잠행단 방문!


 


예산에서 유명한 3대 갈빗집 중에서도

단골들이 가장 맛있다고 추천하는

주변에 오면 고기 굽는 향으로

사람들을 유혹하는 삼우갈비 가게라네요.


 


오늘도 여김없이 숨어있는맛의달인

잠행단이 방문을 했는데요.


가게 입구에 위치한 커다란 화덕에서

끓임없이 구워지는 갈비가

진풍경을 연출한답니다.


 


이미 가게 내부는 단골 손님들로

갈비를 쌓아놓고 

맛나게 드시고 있네요.






생활의달인 예산 갈비 달인 맛집 삼우갈비 그 맛은?


 


이 가게에서는 특이하게

구워서 접시에 담아서

손님상에 갈비가 나오는데요.


 


숯불에 제대로 구워서

산처럼 쌓아 구워나오는

갈비는 비주얼로 우선 압도하네요.


 

 


한번 맛을 보면 감탄사를

할 시간도 아까울 정도로 다시

젓가락질 할 만큼 맛있다고 하네요.


함께 일명 마구리탕도 일품이라고하네요.



입안 가득 터지는 육즙 !


 


먹는 내내 표정으로 그 맛을

증면해내는 잠행단 달인이네요.


 

 


잠행단 뿐만 아니라

단골손님들도 입맛을 다시면서,

칭찬을 하는 진정한

숨어있는맛의달인 은둔식달 가게 삼우갈비랍니다.


 


한 번 맛을 보면 확연하게

다른 곳과 다르게 맛있다고

지역주민들이 인정하는 가게!


언젠가 꼭 한 번 가서 먹어 봐야겠어요 ^^






예산 맛집 삼우갈비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삼우갈비


* 주소 : 충남 예산군 예산읍 임성로23번길 8

   (지번) 충남 예산군 예산읍 예산리 549-1 


* 전화번호 : 041-335-6230


* 영업시간(운영시간) : 12:00 ~ 20:30






[메뉴 가격]


갈비 1인분 250g - 34,000


갈비탕 - 13,000


설렁탕 - 8,000


냉면 - 8,000


굴회 - 30,000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