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교육 블로그 팩토리 그남자 강의

개인용과 업무 홍보를 위한 네이버 블로그부터 수익형 티스토리까지 바빠서 전업을 하지 못하지만, 긴 시간 함께 해오고 있는 시크릿리치랍니다.


처음 포스팅을 하면서도 워낙 유명해서 알고 있었던, 그남자사랑에세이 필명의 그강의를 수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부산에 특강와 중급 교육을 한다는 소식에 당장 달려 갔답니다.


이미 관련 책을 수십권과 많은 관련 분들을 만나고 혼자 독학을 하면서 나름의 노하우도 쌓이고, 만약 혹시나 나중에 전업을 하더라고 상당히 돈을 벌 수 있겠다는 나름의 계획과 방법도 터득한 본인에게도 상당한 도움이 되었던 알찬 강의 였습니다.


다시 한 번 그남자님과 스탭분들에게 좋은 교육 감사드리며, 그 현장 소식을 전해드릴까 합니다.






"블로그 마케팅 교육 블로그 팩토리 그남자 강의 후기"



블로그 마케팅 교육 블로그 팩토리 그남자 강의가 있는 부산 서면 토즈 입장!


 


 보통 부산에서 교육이 있을 때는 부산 서면 토즈에서 강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위치 설명도 한 번 해 드릴까 합니다. 주말의 경우에는 시내라 버스가 혼잡하기 때문에, 저처럼 지하철을 이용해서 오시는 것을 권장해드린답니다.


 서면 지하철역 7번 출구를 나와 쭉 한참을 가다가 티월드 대리점과 요곱창 가게 사이 골목으로 들어 오시면 쉽게 찾을 수가 있답니다.

 


당일날 팀장님께서 일일이 문자로 친절히 알려주시고,

관련 찾아오는 길을 사진이 첨부된 설명된 카페글도

링크를 걸어주시니 쉽게 단번에 찾아 갈 수가 있답니다. 




블로그 마케팅 교육 블로그 팩토리 그남자 강의 특강 시작!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그 남자의 "그 강의" 특강 수업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유머스러운 강의 스타일은 아니지만 센스있는 특유의 말과 전문적인 지식을 집중하기에 충분한 강의 시간이었네요


 


각종 노하우와 블로그를 처음 하는 분들에게 딱 좋은 가이드라인을 제시해주고 개인적으로는 처음 운영하는 분들이라면, 반드시 들어야할 내용, 알려주기 싫은 알찬 내용들로 교육이 진행이 되더라고요.


 


개인 블로그들 뿐만 아니라, 본인과 같은 업무 홍보용 또는 개인 사업과 연계하시는 분들에게도 유익한 강의 이자, 한 번들으면, 저품질 걱정 없이 제대로 꾸준히 운영히 가능할 수 있게 끔 하는 역시! 첫날 그 강의 특강시간이었답니다.




블로그 마케팅 교육 블로그 팩토리 그남자 강의 심도있는 중급 교육까지!


 


중급교육의 경우에는 실질적인 부가 수입을 얻을 수 있는 방법과 각종 실전 사용이 가능한 노하우와 기술들을 배울 수가 있었답니다. 8시간의 강의 인데 1분도 놓치기 아까울 정도로 필수적 내용들이라서 집중해서 들었답니다.


 


그리고 그남자님도 요즘 하고 계시다는 유튜버와 각종 SNS 접목 예와 방법들도 들을 수가 있었답니다.


 


글과 사진을 어떻게 하면 더욱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게 보고 계속 유입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들 수 있는 가이드라인까지 제시하여 길을 잡을 수가 있게 교육이 이루어 지고 있답니다.


 


중급반 부터는 아무래도 좀 더 신경을 써서 글을 쓰고 운영하다가 컨설팅도 받을 수 있고, 아무래도 평생 든든한 바이블을 삼을 수 있는 분이 생겼다는 든든할 수 밖에 없더라고요.




블로그 마케팅 교육 블로그 팩토리 그남자 강의 공간 센스까지 !


 


첫 날 특강 수업에도 출출하거나 목이 마를 때, 언제든지 먹을 수 있는 각종 다과류에 기분이 좋았는데, 중급교육시간에는 강의 시간이 더 길다 보니, 중간에 큼지막한 참치 김밥까지 센스 있게 준비해주시더라고요.


알찬 교육강의 부터 든든한 지원군, 센스 있는 다과류까지 행복한 시간을 기분 좋게 보내고 집으로 향할 수가 있었답니다. 



블로그 마케팅 교육 블로그 팩토리 그남자 강의 상세 주소!


▶ 각종 강의 소식과 정보를 들을 수 있는 블로그 팩토리

http://cafe.naver.com/helovestory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