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민기 성추행 논란 정리

요즘 유명인사들의 성추행에 대한 "미투"행렬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이윤택 감독를 시작으로 사회 전반적으로 확산되는 추세 양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러는 가운데 배우 조민기 성추행 논란도 떠오르게 되었는데요.


배우 조민기 성추행 논란에 대해 소속사측에서는 반박 성명을 내었지만, 피해 학생들의 말은 구체적이라 제대로 수사가 이루어져야 할 듯 보이네요.






"조민기 성추행 논란 정리를 알아보아요"



조민기 성추행 논란 정리



유명 배우이자 대학교수인 조민기 씨가 여러 해 동안 제자들에게 성폭력을 행사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어나고 있는데요.


조 씨의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명백한 헛소문이라며 의혹을 전면 부인했다고 하는 군요.

 

 


한 인터넷 사이트에 배우 조민기 씨를 겨냥한 폭로 글이 올라 온 사실이 있는데요.


청주대 연극학과 교수인 조 씨가 여러 해 동안 여학생들을 성추행했다는 내용으로 한 글이랍니다.


배우 조민기 성추행 논란의 시작으로 그의 제자들은 그의 성폭력이 공공연한 비밀이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깔끔한 배우 조민기의 그의 이미지라 충격을 더한 사실이 아닐 수 없네요.



학생들의 인터뷰 내용 !


 


청주대 연극학과 학생 인터뷰

"교수님이 노래방에서 과도한 스킨십을 하고 휴대전화 메신저로 '많이 외롭다, 네가 어깨를 주물러 줄 때가 그립다'고 메세지 등이 왔어요"


 


청주대 연극학과 학생 인터뷰

"(교수님이 여학생을 부르면) 남자 선후배들이 같이 가주기도 하였어요."


 

 


청주대는 지난해 11월 국민신문고를 통해 배우 조민기 성추행 논란에 관한 비위 의혹을 접수했고, 학생 여러 명으로부터 비슷한 피해 주장을 확인했다고 밝혔답니다.



학교 측 대응 !


 


청주대 대학 측은 정직 3개월의 중징계를 의결했지만, 조 씨가 먼저 사표를 제출해 현재 면직 절차를 진행 중이라고 알려 왔습니다.


 

 


청주대 관계자 인터뷰

"학생 보호 차원에서 신속하고 엄정한 절차를 거쳐서 중징계를 의결하였답니다."


 


배우 조민기 씨의 소속사는 자료를 내고 '명백한 루머라며 수업 중 언행과 관련한 징계에 도의적 책임을 지고 사표를 제출했을 뿐'이라고 의혹을 전면 부인하는 반박 성명을 내었습니다.



배우 조민기 성추행 논란에 대해 경찰은 관련자들 상대로 수사에 나섰다고 합니다.

조속히 정확한 수사로 양측 다 억울함 없이 명백히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 이미지 출처 : KBS New 2018_02_01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