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참치머리구이 참치회 이상민 레시피

이번 주 SBS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편에서는 참치머리구이 참치회 미우새 이상민 레시피가 공개 되었답니다.


1인당 10 만 원 정도의 참치회와 참치 머리 구이를 kg당 단 돈 2만 원으로 즐길 수가 있는데요.


일반이라면, 생각도 어떤 방법으로 만들지 상상도 못하는 그걸 이상민은 해낸답니다.


보는 내내 군침이 돌고 소주 한 잔이 생각나는 비주얼이더라고요.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참치머리구이 참치회 이상민 레시피을 알아보아요"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참치머리구이 참치회 이상민 레시피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참치머리구이 참치회 이상민 레시피가

공개가 되었는데요.


일반집에서는 거의 보기 힘든 참치머리가 등장 !



이제 본격적인 손질에 들어 간답니다.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

능수 능란한 솜씨를 보여주는 이상민 씨의

참치 해체 솜씨네요.


 


참치 머리의 경우 개인적으로도 좋아하지만,

머리 1인당 10만 원씩은 보통 나가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손님들을 불러 놓고

집에서 푸짐하게 먹을 수가 있네요.


 


장인 궁선생의 손길을 닿으니,

어느새 살만 완벽히 분리가 가능하네요.


군침 도는 비주얼 !



이제 본격적인 회 뜨기 시작 !


 


두툼하게 한 점 한 점 

정성스레 참치 회를 뜨기 시작하네요.


 


어느 덧 완성 돼가는 참치 회

한 접시를 볼 수가 있네요.


 


남은 참치 머리는 소금과 후추를

뿌려 오븐으로 직행을 한답니다.


바삭한 참치 머리구이도 완성이 되는 군요.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참치머리구이 참치회 이상민 레시피 그 맛은 ?


 


우선 비주얼은 합격 할 수 밖에 없겠죠?


 


한 점 한 점 참치회도 먹어보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면서도

짭조롬한 참치머리구이를 먹어 보는데요.


미식가 정준하도 인정 할 수 밖에 없는 맛을 보여 준답니다.



kg 당 2만 원에 회 한 접시와

참치머리구이까지 너무나도 행복한

만찬을 오늘도 즐겼네요.





* 이미지 출처 :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