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소식 ♪ / / 2018. 1. 7. 02:05

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 가상화페 수익자 280억

이번 주 SBS 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 가상화페 편으로 요즘 이슈에 대해서 정리하고 놀라운 수익자도 소개가 되었는데요.


국내에서의 큰 수익자인 100억 원을 벌었다는 사람과 280억 원을 번 23살의 청년 이야기가 인터뷰되어 방송이 되었답니다.


정말 부러움의 대상이 될 수 밖에 없네요.


아직 버블이 끝나지 않은 비트코인 가상화페라서, 잃은 사람보다는 번 사람이 더 많은 가상화폐 거래자들인 거 같네요.






"SBS 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 가상화페 수익자를 알아보아요"



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 가상화페 100억 수익자 


 


단기투자 일명 단타를 계속 해서

무역업을 하다가 그만 둘 정도로

돈을 모았다는 자산가인데요.



그렇게 단 기간에 번 돈이 무려 100억 원 !


 


처음에 21억 원을 벌었고,

계속 더 벌어 현재는 100억 원 정도의

가치의 가상화페를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가상화페 카페에서는 거의

신으로 불리는 투자자인데요.


 


친구에게 빌려 5천만원으로 투자를

시작해서 현재 100억 원이 되었다니,

흙수저를 탈피 할 수 밖에 없는 길을 이 길 밖에 없다는

그의 말에서 씁쓸함이 느껴집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 가상화페 수익자 280억 수익자


 


그 다음으로 인터뷰한 무려

280억 원을 번 가상화페 비트코인 수익자 !



아직 군대도 갔다 오지 않은 23살의 청년 !


 


 


직접 자신의 가상화페 지갑을

보여주는데요.


놀라운 액수의 갯수를 가지고 있네요.


 


믿기지가 않는다는 제작진의 말에

바로 인출해서 통장으로 들어오는 장면까지

보여주는 280억 원 가상화페 수익자네요.


 


단 돈 8만 원으로 시작해서

벌어 들인 액수가 280억 원이라니,

대한민국 사람들이 비트코인에 열광하지 않을 수 없는 사례네요.



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 가상화페 편에서는

이 것이 버블이라 이제 조심 해야한다는 경고성으로

마무리를 했지만, 방송 직후 오히려

더 오른 가상화페 거래소의 코인들을 보면서,

살기 어려운 대한민국의 서민들의 실상이 반영 된

현실이라는 생각에 많은 생각을 하게끔 하네요.





* 이미지 출처 : SBS 그것이 알고싶다 비트코인 가상화페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