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7. 9. 2. 18:10

맛있는 녀석들 속초 대게찜 동명항게찜 맛집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속초 대게찜에서는 전국 투어 속초 특집 으로 동명항게찜이 소개되었답니다.


대게라는 용어는 큰 대자가 아니라 긴 다리가 대나무를 닮았다 해서 대나무 대자를 쓰는 대게라고 하네요. 본격적인 대게의 맛 고향이라고 할 수 있는 속초의  대게 맛집 동명항게찜 맛있는 녀석들의 정복기!


오랜만에 보는 대게라서 그런지 너무 먹고 싶은 대게네요. 조만간 가족들과 함께 대게를 먹으러 가 보아야 겠어요.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속초 대게찜 맛집 동명항게찜을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속초 대게찜 동명항게찜 맛집




저도 속초를 가면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맛있는 녀석들이 먼저 방문한 동명항게찜 집이네요.



어마 어마한 격이 다른 기본찬이 한 상 가득이 펼쳐 진답니다.







속초의 명물 오징어 순대부터 시원한 물회, 닭강정과고구마 맛탕, 감자떡, 삶은새우, 콘샐러드, 메추리알, 그리고 회 3종까지 대게를 주문하면 모두 무한 리필이 가능한 기본 반찬의 스케일이랍니다.






맛있는 녀석들 속초 대게찜 동명항게찜의 대게 비주얼!



이건 해산물 알러지만 없다면 무조건 맛있다!




동명항게찜의 대게는 바다 심층수가 담긴 수족관에서 바로 건져 고온 스팀으로 20분간 쪄내 대게 본연의 맛을 살려 먹을 수가 있답니다.



두툼하고 싱싱한 대게를 다리부터 집게, 몸통까지 부위별로 제대로 즐 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대게 향 자체가 일품인 촉촉하면서도 짭조롬한 대게살은 무한 흡입을 부른답니다.




탱글함이 살아 있는 집게 다리살은 쌉싸름한 내장 소스와 달큰 짭짤한 게살의 만남의 어우러짐은 단언 최고!



식감은 물론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하고 향긋한 대게의 향을 제대로 만날 수 있는 속초 맛집이네요.






맛있는 녀석들 속초 대게찜 동명항게찜 마무리 라면과 볶음밥 !



역시 마무리는 대게 라면과 대게 볶음밥이 필수죠!




대게 게살과 내장과 밥알의 환상 비율은 아무리 배가 불러도 먹어야할 코스같은 녀석이랍니다.




대게가 선물한 깊고 진한 국물로 끓여 먹는 대게 라면은 라면이 들어가기엔 너무 귀한 재료지만 도 이만한 맛이 사실 만날 수 없답니다.






속초 동명항게찜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동명항게찜


* 주소 : 강원 속초시 영금정로 33-1

            (지번) 강원 속초시 동명동 1-12


* 전화번호 : 033-635-1550


* 영업시간(운영시간) : 전화번호








[메뉴 가격]


싯가 판매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