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7. 9. 1. 14:53

수요미식회 돼지찌개 제육볶음 광장동 옛집 맛집

이번 주 TVN 수요미식회 돼지찌개 제육볶음에서는 광장동 맛집으로 유명한 광장동 옛집이 소개되었답니다.


딱 알맞게 숙성된 김치에 빛깔 좋은 두툼한 앞다릿살로 정성 가득 손맛을 더해서 시원하게 끓여낸 개운한 맛의 김치찌개를 맛 볼 수 있는 광장동 옛집이랍니다.

그리고 김치찌개와 천생연분 짝궁인 큼직한 고기 가득 제육볶음으로 아낌없는 음식으로 한 끼 식사 겸 술 한잔 든든하게 하기 좋은 곳!





" TVN 수요미식회 돼지찌개 제육볶음 광장동 맛집 광장동 옛집을 알아보아요"



수요미식회 돼지찌개 제육볶음 광장동 옛집 맛집 모습이랍니다



이 곳에 옮기기 전부터 옮기기 난 후에도 여전히 같은 메뉴로 고수해서 사랑받는 맛깔란 돼지찌개와 제육볶음을 맛 볼 수 있는 광장동 옛집이랍니다.




테이블에 화구 두 개가 위치하고 자그마한 반찬 그릇에 소박하게 담긴 반찬들은 마치 기사식당 맛집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자아낸답니다.




시원하게 끓여낸 개운한 맛의 김치찌개와 큼직한 고기 가득한 제육볶음은 한 끼 식사로도 그리고 하잔 술 안주로도 하기 좋은 곳이랍니다.






수요미식회 돼지찌개 !




고기에 집중하게 만드는 과하지 않은 양념 국물 맛이 일품인 광장동 옛집 수요미식회 돼지찌개랍니다.



일반 김치찌개와는 확연히 다른 농도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인 돼지찌개랍니다.




두툼하고 좋은 고기는 고기에 더 집중하게 만들어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게 해준답니다.



돼지껍데기가 붙은 것처럼 끝이 꼬독꼬독하고 쫄깃쫄깃한 식감 일품인 특유의 깊은 풍미와 다양한 식감을 더하는 부위인 앞다리 살의 식감과 맛을 온전히 느낄 수가 있답니다.

시원한 맛을 위해 젓갈은 줄이고 소금으로 간을 맛춘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제육볶음 !




큼직막한 고기와 김치만으로 끓여낸 이 집의 또 다른 대표 메뉴인 제육볶음이랍니다.




단맛보다는 김치의 깔끔한 맛과 두툼한 고기의 풍미가 어우러진 제육볶음은 제육볶음 마니아라면, 한 번 색다른 맛을 느끼기 위해 한 번 방문해 보면 좋을 듯 하네요.




국물이 없어질 때까지 졸여서 밥과 함께 쓱싹 비벼 먹어도 색다른 밥도둑 제육볶음밥을 드실 수 있답니다.





돼지찌개 뿐만 아니라 제육볶음은 세트메뉴처럼 같이 먹는 걸 추천한다고 하네요.






광장동 옛집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광장동 옛집


*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76가길 18

            (지번) 서울 광진구 광장동 326-9


* 전화번호 : 02-2201-4369


* 영업시간(운영시간) : 10:00 ~ 22:00








[메뉴 가격]


돼지찌개 - 7,000


제육볶음 - 8,000


김치생삼겹살 200g - 13,000




* 이미지 출처 : TVN 수요미식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