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민갑부 캠핑 광주 캠핑트렁크 나눔캠핑 중고 캠핑용품 렌탈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캠핑 박사에서는 광주 중고 나눔캠핑으로 입소문 난 캠핑트렁크가 소개되었답니다.


일명 놀고 먹고 마시는 한량같이 돈을 번다는 창업 3년 만연 매출 16억 원의 수상한 주인장인데요. 오늘의 캠핑 갑부 주인공인 정서영 씨랍니다.


광주 나눔캠핑 중고용품 렌탈 캠핑트렁크는 손님들도 이득이고 갑부도 이득이 되는 서로 상생하는 수익구조로 운영되는 매장이더라고요. 캠핑 마니아들이라면 정말 행복한 공간인 듯 하네요.







" 서민갑부 캠핑 박사 광주 나눔캠핑 중고 용품 캠핑트렁크를 알아보아요"




서민갑부 캠핑 광주 캠핑트렁크 나눔캠핑 중고 캠핑용품 렌탈



쇠퇴기를 겪고 있는 캠핑 사업인데도 불구하고 창업 3년만연 매출 16억 원을 유지 하시는 주인장의 수상한 외출과 특별한 노하우를 한 번 알아볼까요?



광주 사람들 뿐만 아니라 인근 지역에서도 수고스러움을 감수해서라도 꼭 캠핑용품을 구입하거나 마니아라면, 이 곳 캠핑트렁크 광주 나눔캠핑을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사장님 만의 진심어린 조언과 제대로된 사후관리와 추천 용품 그리고 중복구매를 말리는 진심이 만들어낸 사장님만의 노하우랍니다.



총 3천여가지 정도의 물건약 2억 원 어치의 물건들이 구비 되어 있다고 하네요. 캠핑에 관련된 거라면 없는 거 빼고 다 있다는 말이 실감 날 만한 곳이랍니다.



요즘 핫한 캠핑 용품들!




요즘 많은 분들이 찾으신다는 노래방 겸 스피커, 그리고 음악재생 스피커가 되는 블루투스 스피커 겸 마이크와 완전 노지의 장소에서 편리하게 간편 화장실을 만들 수 있는 캠핑용 좌변기도 있고요.




물 만 있다면 샤워시설을 만들 수 있는 샤워용품과 계란을 깨지지 않게 하는 달걀 케이스도 있네요.



추억의 쪽짜 세트는 어린 아이들과 함께 캠핑을 간다면 필수품인 듯 하네요.






서민갑부 캠핑 광주 캠핑트렁크 나눔캠핑 중고 캠핑용품 렌탈과 저렴한 가격 !





서민갑부 캠핑 광주 캠핑트렁크 중고 캠핑용품 렌탈을 취급하는 나눔캠핑은 인터넷 쇼핑몰이나 중고나라 등의 사이트에서 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캠핑용품을 구입할 수가 있어서, 마니아들은 먼 길이라도 꼭 이 곳을 방문해서 용품을 구입해 간다고 하는데요. 매장 물건들이 이렇게 싼 이유가 무엇일까요?




매장 캠필용품들이 이렇게 싼 이유는 공장 재고 물품들을 저렴하게 매입을 하여 동일한 제품도 놀랄 만큼 저렴하게 판매 가능해서 사장님도 좋고, 구입하는 손님들도 서로 좋은 구조의 매장이랍니다.




저렴한 중고 캠핑용품 판매 뿐만 아니라, 매입한 제품을 중고 A, B, C 급으로 분류 한 뒤에 A,B급저렴한 가격으로 재판매가 이루어 지고 C급은 대여 함으로서 순환 구조로 수익을 창출하고 있답니다.






서민갑부 나눔캠핑 장사 노하우와 캠핑 팁들 !



한량갑부 서영씨의 장사 전략!



1.손님은 영업사원이다.


단골 손님들에 대한 철저하면서도 친절한 사후 관리는 물론 캠핑 현장에서 많은 대화를 나누어 손님들이 좋은 가게와 용품을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해준다고 하네요.



2. 뛰어라 그러면 팔릴 것이다.


캠핑 현장에서 캠핑족들의 핫한 아이템의 정보도 듣고 그들만의 노하우도 전해 들을 뿐만 아니라 불편한 점, 각종 정보를 기록하고 습득해서 자신의 캠핑용품점에 적용을 하고 노하우를 쌓아 간답니다.





3. 아는만큼 팔린다.


자신의 제품에 대해서는 누구보다 전문가로 손님들에게 딱 적합한 제품을 추천해 중복제품 구매를 막고 시행착오를 없애게 해주신다고 하네요.





캠핑 갑부의 캠핑 팁들 !




전기선 일명 리드선은 감겨 있으면 화재의 위험이 있으니 항상 풀어 놓아야한다고 하네요.



아이스박스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한 팁도 알려 주셨는데요. 먼저 보관한 식재료를 먼저 넣어 주고요.




아이스 박스 위에 얼린 생수를 넣은 뒤에 뚜껑을 닫기 전에 수건을 덮어 준답니다.



시간이 흐른 뒤에 일반적인 방법으로 넣은 방법과 캠핑 박사의 방법과 6도 이상 차이나는 결과를 보여 주네요.



모기 퇴치의 팁랜턴 2개를 준비해서 더 밝게 켜 놓은 랜턴을 멀리 떨어 뜨려 놓으면 모기를 퇴치 하는데 놀라운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하네요.



겨울철 특히 따뜻한 의자를 만들기 팁은 빈 캔에 숯을 넣은 뒤 의자 밑에 놓아 두면, 따뜻하게 캠핑을 즐길 수가 있답니다.






서민갑부 캠핑 광주 캠핑트렁크 나눔캠핑 중고 캠핑용품 렌탈 그 밖의 이야기...



연 매출 약 16억 원이나 보여 주시는 부러운 캠핑 갑부님이네요. 아무래도 마진은 낮을 것 같지만, 저런 매출액이라면 마진이 낮더라도 순 수익이 높을 테죠. 자신이 즐기는 일을 하면서 성공도 할 수 있는 부러운 서민갑부 정서영 사장님이시네요.



4년 째 봉사캠핑을 하면서 좋은 일도 마다 하지 않으시는 군요.




양심 장작 판매로 영업 종료 후 급하게 장작이 필요하신 분들은 가게 앞 장작을 먼저 가져 가고 후 입금을 해주면 된다고 하는데, 고객과의 신뢰를 중요시하는 마인드를 엿 볼 수가 있네요.



마지막 캠핑 갑부의 한마디!


사기꾼은 혼자 이들을 보고 장사꾼은 함께 이들을 본다.


항상 그 마음 변치 말고 지금처럼 즐기시며 승승장구하시길 기원합니다.






광주 나눔캠핑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나눔캠핑


* 주소 : 광주 광산구 첨단과기로 51

            (지번) 광주 광산구 비아동 602


* 전화번호 : 062-971-2642


* 영업시간(운영시간) : 10:00 ~ 20:00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nncamping






* 이미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