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황금 레시피 ♬ / / 2017. 8. 16. 15:33

집밥백선생 비빔면 비빔라면 만들기 백종원 레시피 모음

이번 주 TVN 집밥 백선생 비빔면 비빔라면 만들기에서는 라면요리 특집으로 각종 레시피가 소개되었답니다.


첫 번 째 주자는 백종원표 비빔라면 비빔면 만들기 레시피가 공개 되었답니다.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삼양라면을 이용 간단한 양념재료를 더해 여름철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요리로 탈바꿈 시켰답니다.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 레시피였네요. 무더운 여름 가기 전에 당장 내일이라도 한 번 만들어서 먹어 봐야겠네요. 참기름 양념장일반 다른 면으로 요리해서 먹어도 맛있을 듯 하네요.






" TVN 집밥 백선생3 비빔면 비빔라면 백종원 레시피 모음을 알아보아요"



집밥 백선생 비빔면 비빔라면 레시피 재료를 소개합니다




주재료


- 양파, 콩나물, 라면, 얼음, 설탕, 굵은 고춧가루, 고추장, 식용유, 참기름, 식초, 물가 필요해요.






집밥 백선생 비빔라면 비빔면 만들기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양파는 얇게 썰어 주시고, 콩나물 한 움큼을 준비 해준답니다.



냄비에 물을 붓고 물이 팔팔 끓게 되면 면과 후레이크를 투입을 해준답니다.



준비해 놓은 콩나물과 양파를 함께 넣어 준답니다.



찬물에 헹구어줄 예정이기 때문에 충분히 익혀서 찬물에 헹구었을 때 딱딱하지 않고 꼬들 해지게 충분히 익혀주세요.




면이 잘 익으면 체에 밭쳐 물기를 제거 해 준 뒤에 찬물이나 얼음물에 면이 꼬들해지게 헹구어 주시길 바래요.



면을 예쁜 그릇에 잘 담아 주시길 바래요.






집밥 백선생 참기름비빔장을 이용한 비빔라면 비빔면 만들기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끓는 기름에도 견뎌낼 그릇에다 라면 스프 한 봉과 단맛을 추가 하기 위한 설탕을 취향 껏 넣어 주시길 바래요.




굵은 고춧가루 반 숟갈고추장 반 숟갈을 넣고 섞지말고 준비해 두시길 바래요.





식용유 한 숟갈과 참기름 한 숟갈을 냄비에 넣고 연기가 날 때까지 가열 해주시길 바래요.




고춧가루 위쪽으로 끓는 기름을 붓고 비벼 주시길 바래요. 여기서 끓는 기름을 넣는 것이 핵심 포인트랍니다.



정말 간단한 재료와 백종원 노하우로 만들어진 참기름비빔장이 완성이 되었네요.





비빔면 비빔라면의 무한 변신 !




고추기름이 잘 우러난 참기름비빔장에 면을 넣고 윤기나게 잘 비벼주시길 바래요.



그렇게 완성된 놀라운 비주얼과 맛, 그리고 식감까지 백선생 비빔면 비빔라면이 완성이 되었답니다.




식초를 한 숟갈 넣어서 비벼주면, 또 다른 색다른 쫄면같은 맛을 느끼실 수도 있답니다.

취향껏 그냥 드셔도 맛있고, 식초를 조금 넣어 먹어도 맛있다네요.






맛있는 집밥 백선생3 비빔라면 비빔면을 먹어보아요



무더위를 말끔히 날려줄 비빔면,

꼬들한 식감과 새콤 달콤 매콤한

을 느낄 수 있다네요.


간단한 레시피와 재료 그리고

백종원의 노하우로 만들어

음식점 부럽지 않은 맛을 느껴 보세요.









* 이미지 출처 : TVN 집밥 백선생3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