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변환 프로그램 알PDF 보다 OCR 문자인식이 좋은 파인리더(ABBYY FineReader)

 일반 직장인들도 다들 그렇겠지만, 시크릿리치도 PDF 문서를 많이 볼 때가 많습니다.

 

 기획 관련 일을 하다 보니, PDF 문서의 글들을 인용하거나 표가 필요 할 때가 많은데요. 대부분 사람들이 알PDF 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 무료 배포 버전이라서 어느정도 한계가 있는 건 분명 한 사실이죠.


 새로운 프로젝트로 많은 자료가 필요하거나, 논문들을 써야 할 때, 시간을 반드로 단축 시켜 줄 수 있는 파인리더(ABBYY FineReader)를 이번에 소개 해 드릴려고 합니다.


 한 달간 무료로 사용 할 수 있으니, 급하실 때 다운 받아서 써보시고 기업이나 연구소 등에서 관련 업무를 보시는 분들은 구입 건의를 하셔서 활용해 보시면 엄청난 업무 효율을 보실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 pdf 변환 프로그램 알PDF 보다 좋은 파인리더(ABBYY FineReader) 무료 시험판 다운


위 사이트에서 세계최고의 OCR 문자인식 파인리더의 무료 시험판(30일)을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OCR 문자인식은 기본 PDF에서 바로 편집가능!






▲ 우선 프로그램을 설치 후에 바탕화면에 아이콘을 실행 해 주시길 바랍니다.






편집이나 OCR 문자인식이 필요한 PDF 파일을 우선 열어 주세요.

최근에 이슈가 가장 많은 미세 먼지 현황 및 대책에 관한 논문을 한 번 열어 봤어요.








메뉴바 오른쪽 상단에 PDF 도구 -> 편집을 누르신 뒤에 원하는 위치에서

글자를 수정 해주시면 쉽게 수정이 가능 하답니다.


회사에서 정말 요긴하게 쓸수 있는 매력 적인 기능이네요.


필요시에 내용 부분과 문단은 놔두고 제목이나 다른 부분을 편집해서 회사 내부회의의 참고 문서로 회의에 참석을 하면, 완전 당신은 능력자!





PDF 파일을 Word나 Excel로 정확한 변환 지원!




놀라울 정도의 최강의 인식률과 변환율을 보여주는 파인리더(ABBYY FineReader)인데요.

이에 비해 알pdf 문자인식 ocr과 비교 해보면 확연한 인식률을 보여 준답니다.


실행 첫 화면에서  word 변환이나 excel 변환을 눌러 실행해 주시면, 별 다른 설명할 필요도 없이 쉽게

PDF 파일 Word와 Excel 파일정확한 인식으로 변환이 가능하답니다.







▲ PDF 문서가 Word 문서로 깔끔하게 변환 된 모습을 확인 할 수가 있네요.





PDF 표, 이미지 인식 및 편집 하기!




원하는 PDF 자료의 표, 이미지를 편집하거나 자신의 문서에 활용을 하고 싶다면,

PDF 부분의 원하는 부분을 드래그 한 뒤에 이미지 복사(CTRL + C)를 해 준 뒤에

원하는 문서에 CTRL + V 붙여 넣기를 하면, 쉽게 표 자료나 이미지 파일도 활용할 수가 있답니다.







▲이미지를 복사해서 파워 포인트에 붙여 넣기 한 모습







만약에 엑셀에서 활용하고 싶으시다면 원하는 표 부분을 드래그 해서  CTRL + ALT + C (표 복사)를 하셔서 자신의 엑셀 문서에다 CTRL + V (붙여넣기)를 하시면, 쉽게 자료를 활용 하실수가 있답니다.






▲ 엑셀에서 표를 붙여 넣어 활용한 모습.




기업이나 연구소에서 시간 단축과 업무 효율을 배가 시킬 핫폴더 기능!




 pdf 변환 프로그램 알PDF 보다 좋은 파인리더(ABBYY FineReader)의 가장 강력한 기능 중에 하나 인 핫 폴더 기능인데요. 핫 폴더 기능은 원하는 시간과 실행 주기를 설정 해 두 시면 OCR 자동화가 필요한 PDF가 저장된 폴더를 자동화된 문서로 변환 시켜서 빠르게 업무나 활용시 필요한 강력한 기능이랍니다.


 요즘은 팩스도 하나팩스 등 처럼 전자메일 처럼 팩스를 PDF 파일로 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핫폴더 기능을 사용해 두시면, 업무 효율이 얼마나 오를지는 상상에 맡길게요.


알pdf ocr 문자인식의 인식률에 실망 하셨다면, 한중일 영어 포함 무려 190개 언어가 인식되는 파인리더(ABBYY FineReader)를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ABBYY FineReader 14 무료 시험판 다운받기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