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관련 정보/IT 꿀팁 / / 2023. 6. 10. 16:25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비밀번호 설정 삭제

 

이번 시간 친절히 알려드릴 IT 꿀팁 정보는 바로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과 넷플릭스 프로필 비밀번호 설정 및 삭제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징어 게임을 시작으로 우리나라 콘텐츠들이 넷플릭스에서 좋은 호응 얻으면서 많은 투자가 이루어지면서 다양한 볼거리들이 한국 콘텐츠로 제작이 되어지다 보니, 매주 좋은 작품을 기대하면서 기다려지는 넷플릭스인데요.

 

저렴하게 공유를 통해서 가족과 함께 보는 경우가 많은데, 서로의 사생활 보호 등을 위해서 각자 프로필 잠금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의외로 넷플릭스 프로필 잠금 및 비밀번호 설정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넷플릭스 프로필 비밀번호 설정 및 변경 방법


 

1. 먼저 넷플릭스 사이트 접속을 해주시길 바래요.

- 참고로 넷플리스에서 프로필에 비밀번호를 설정하고 변경하는 데 있어서는 PC를 이용해서 접속을 해야만 넷플릭스 프로필 비밀번호 설정 및 변경을 하실 수가 있답니다. 

 

 

 

2. 넷플릭스에 가입하신 계정으로 로그인을 접속해 주세요.

 

 

 

3. 이제 자신이 부여받은 혹인 설정하고 싶은 프로필을 선택해서 접속을 해주시길 바래요.

 

 

 

4. 접속하신 뒤에 사이트의 오른쪽 위 계정 아이콘을 선택해 클릭해주시길 바래요.

 

 

 

5. 계정을 누르시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오시면 "계정"을 클릭해주시길 바래요.

 

 

"이제 프로필 설정 단계"

 

 

6. 계정을 선택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자신의 프로필 옆  표시를 클릭하시면, 메뉴가 펼쳐집니다. 펼쳐진 메뉴 중에 프로필 잠금 메뉴 옆 "변경" 버튼을 클릭해주시길 바래요.

 

 

 

7. 다음 화면에서 넷플릭스 접속 시의 암호를 입력해 주세요.

 

 

8.  프로필 PIN 번호 잠금 화면이 나오면 체크 박스를 먼저 클릭 한 뒤, 설정하고 싶은 PIN 번호를 입력 한 뒤에 저장을 눌러 주세요.

 

 

 

"이제 이렇게 PIN 번호로만 자신의 프로필 접속 가능"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