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2. 3. 1. 13:16

생활의 달인 스페인 요리 달인 포요마리네이드 라까냐

세계를 누비던 요리 유랑자이자 실력자인 스페인 출신 요리사 페드로 달인이 운영하는 라까냐 식당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달인만의 라미네이드로 정말 부드러운 스페인 요리들을 맛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늘 손님들로 북적이는 스페인 요리 달인 경기 파주 레스토랑 맛집 라까냐 식당은 어디?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 택배 등 그리고 핵심비법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생활의 달인 스페인 요리 달인 닭요리 경기 파주시 맛집 라까냐


 

경력 20년을 자랑하는 스페인 출신 요리 페드로 달인은 세계를 누비던 요리 유랑자로서 다양한 요리를 섭렵하고 스페인 요리도 전수 해 주며 지내 왔는데요. 그의 부드럽고 맛난 스페인 요리에 경기 파주시 스페인 요리 맛집으료 인정받은 라까냐 식당은 늘 손님들로 북적이는데요.

 

생활의 달인 스페인 요리 달인 닭요리 경기 파주시 맛집 라까냐 그 맛은?


 

시간과 정성이 들어간 마리메이드로 부드러워진 다양한 스페인 요리들을 만나 볼 수가 있는데요.

 

 

손님들도 스페인 요리 달인 페드로 달인의 요리를 한 번 먹으면 단골이 될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공통적으로 손님들이 마리네이드 닭요리가 딴 곳에서는 먹을 수 없는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이라고 하는데요.

생활의 달인 스페인 요리 달인 닭요리 경기 파주시 맛집 라까냐 핵심비법!


 

손님들의 극찬을 받은 스페인 닭요리는 먼저 파프리카와 병아리콩을 섞어 오븐에 한 번 구워 내 준 뒤에 흰자, 그린올리브와 함께 섞어 준 뒤 닭에 뭍혀서 숙성을 해주는데요.

 

 

또 다른 숙성 재료를 만들어 주는데요. 고수씨, 말린 표고버섯, 레몬껍질을 육수 주머니에 넣고 물을 채우고 얇게 썬 감자를 넣어서 전분을 빼주는 과정을 거쳐 준답니다.

 

 

전분을 충분히 빼준 감자를 기름에 바싹하게 튀겨서 감자칩을 만들어 준 뒤 부숴서 산미나리씨와 섞어 준 뒤 비법 숙성 재료를 뭍혀진 닭 위에 시즈닝 처럼 뿌려 준 뒤 숙성을 시켜 준답니다.

 

 

비법 숙성 재료들로 감싼 닭을 하루 동안 숙성을 시켜 준답니다.

 

 

그런 다음 토마토 중간 부분을 빼네어 준 뒤 아몬드 가루와 소금을 섞어 중간 부분을 채워 주고 그 안에 재스민 잎을 넣어 주는 과정을 거쳐 준답니다. 그 위에 월계수 잎을 덮어 주고 오븐 위에서 미열로 조리를 해준답니다.

 

 

이런 과정을 거쳐준 토마토만을 끓여 주고 옥수수 전분을 넣어 걸쭉하게 만들어 주고 올리브유를 넣어 토마토 소스를 만들어 비법 재료로 숙성시켜준 닭 위에 다시 한번 부어 주는 과정을 거쳐 준답니다.

 

 

이런 많은 과정과 시간을 거쳐 숙성을 시켜준 닭은 숯오븐에서 구워 준 뒤에 손님상에 나아가면, 세상에서 처음 먹는 부드러운 스페인 닭요리를 만날 수가 있다고 하네요.

경기 파주시 스페인 요리 달인집 맛집 라까냐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전화번호, 주차, 택배, 영업시간 상세정보


▶ 상호명

→ 라까냐

 

▶ 주소/위치

→ 경기 파주시 송학1길 158-14 (야당동 226-51)

 

▶ 전화번호

☎ 010-3256-2175

 

▶ 영업시간

→ 12: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 주차 여부

→ 주차

 

▶ 메뉴 및 가격 정보

→ 러시아연어샐러드 - 12,000 / 양갈비 - 35,000 / 해산물빠에야 - 15,000 / 또르띠야 - 8,000 / 구운오징어 - 13,000 

또 다른 스페인 요리 달인 인생 문어 요리여기!


 

생활의 달인 풀포 스페인 문어요리 달인 메호르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풀포 스페인 문어요리 달인이 운영하는 메호르가 소개 되었답니다. 시서을 압도하는 비주얼로 입소문만으로 소문이 나 있는 풀포 스페인 문어요리 달인이 운영하는 가

secretrich.tistory.com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 달인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