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1. 7. 5. 17:16

전주 평양냉면 달인

생활의 달인 전주 평양냉면 달인

생활의 달인 전주 평양냉면 달인 은둔식달 맛집 미르밀옥류관

- 2021년 06월 2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04회 손인혁 달인 편


 

이번에 생활의 달인 전주 평양냉면 달인 은둔식달 편에 나온 곳은 바로 전주에서 이미 냉면 맛집으로 지역 명물처럼 손님들이 발길이 끓이지 않는 곳이 출연을 하였답니다.

 

전주 냉면 맛집으로 오랫동안 지역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 온 그곳!

 

전주 냉면 마니아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가보았을 정도로 이미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상에서 후기가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생활의 달인 전주 평양냉면 달인 은둔식달 맛집 미르밀옥류관 SNS & 후기 반응


sla***님
"전주 왔으니 알단
평양냉면부터 근데 육수가 너무...ㅎ"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편에서도 극찬을 했듯이 육수에 대한 좋은 평가가 많더라고요.


xod***님
"쉬는 날 전주여행옴.
유명하다는 미르밀 옥류관 육수가 뭔가
특이한데 궁금. 만두도 맛있다."
전국구 평양냉면 답게 전주 여행을 온 사람들이 우선순위로 방문하는 맛집이네요.


goc***님
"라운딩 후 냉면 한 그릇~
이제 살 것같다"
특히나 술을 먹고 나서 해장으로 완벽한 냉면이네요.


jon***님
"인스타그램에 음식사진만 올렸는데
원장님이 칭찬해주신 음식은
평양냉면밖에 없네요."
전주 현지인들도 손가락에 꼽을 정도로 만족 스러워 하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jan***님
"점심에 미르옥에서 석갈비와 비빔냉면,
갈비탕, 왕만두를 먹엇어요^^
취향들이 가지각색이여서 메뉴 선정이 어려워요 ㅎㅎㅎ"
시그니처 메뉴는 단언 평양냉면이지만, 다른 메뉴인 갈비탕, 왕만두, 석갈비도 맛있다는 평이 많네요.


 

 

이곳에서는 갈낙전골도 평양냉면만큼이나 손님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메뉴인 데요. 그래도 뭐니 뭐니 해도 전주 평양냉면 달인이 운영하는 미르밀옥류관의 시그니처 메뉴는 바로 물/비빔 평양냉면이랍니다.

 

전국구 평양냉면 강자답게 맛과 식감, 그리고 특히 육수가 일품이라고 하네요..

 

무엇보다도 미르밀옥류관의 평양냉면은 육수가 그야말로 예술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손님들이 냉면이 나오면 면을 먹기 전에 숟가락으로 육수를 만끽하는 모습을 심심찮게 볼 수가 있는 곳이랍니다.

 

 

오랜 사랑을 받아온 가게답게 손님들이 모든 메뉴를 나쁜 평 없이 만족도가 상당히 높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냉면과 함께 손만두를 많이 먹는 후기를 엿들을 수가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도 냉면을 좋아하기 때문에 기억해두었다가 꼭! 한 번 가보고 싶네요.

 

개인적인 생활 반경 주변에도 이런 냉면 집이 있으면 바로 단골이 되었을 듯하네요.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 맛집 미르밀옥류관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전화번호, 주차, 택배, 영업시간 상세정보


▶ 상호명

→ 미르밀옥류관

 

▶ 주소/위치

→ 전북 전주시 완산구 마전들로 71 (효자동3가)

 

▶ 전화번호

☎ 063-222-1656

 

▶ 영업시간

→ 11:30 ~ 21:30

 

▶ 주차 여부

→ 

 

▶ 메뉴 및 가격 정보

→ 반방갈비탕 - 11,000 / 평양냉면(물, 비빔) - 9,000 / 수제 비빈통만두 - 10,000 / 갈낙전골 - 34,000(중 - 42,000 / 대 -55,000) / 궁중 석갈비(2인) - 26,000 

더 맛있는 냉면집 알아보자!


 

생활의 달인 아산 냉면 수육무침 달인 맛집 함흥면옥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아산 냉면 수육무침 달인이 운영하는 은둔식달 맛집 함흥면옥이 소개 되었답니다. 46년째 함흥 냉면으로 이름난 가게를 이번에는 은둔식달 임홍식 셰프가 찾아 갔는데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평양냉면 달인 은둔식달 고양시 맛집 만포면옥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평양냉면 달인이 운영하는 고양시 맛집 은둔식달 평양냉면이 소개 되었답니다. 1972년에 생겨나 오랫동안 손님들로 부터 사랑을 받아 이제는 3대를 이어가는 역사의 현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부산 밀냉면 달인 당감동 맛집 시민냉면밀면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부산 밀냉면 달인이 운영하는 은둔식달 당감동 맛집 시민냉면밀면이 소개 되었답니다. 부산에서 2대째 이어 내려오는 밀냉면의 숨은 달인 은둔식달을 찾아서 임홍식 셰

secretrich.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