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1. 7. 4. 10:33

생활의 달인 중화 비빔밥 달인 후기 정보

생활의 달인 중화 비빔밥 달인 대구 북구 산격동 은둔식달 맛집 푸둥

- 2021년 06월 28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804회 이석길 달인 편


 

이번에 소개되었던 곳은 이미 대구 북구 산격동에서 입소문이 난 곳으로 푸둥 중국집이 소개가 되었답니다. 한 번 맛보면 반할 수밖에 없는 중화비빔밥이 시그니처 메뉴랍니다.

 

이미 대구 중국집 맛집으로 SNS을 달군 핫한 은둔식달 맛집 핫플레이스로 여기!

 

특히 중식 음식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특별한 중화비빔밥 맛집으로 마니아라면 꼭! 먹어봐야 할 곳이랍니다. 중화비빔밥은 제대로 된 음식이 아니면 맛을 내기가 어렵기 때문에 얼마나 맛있을는지가 궁금해지는 곳이랍니다.

생활의 달인 중화 비빔밥 달인 대구 북구 산격동 은둔식달 맛집 푸둥 SNS & 후기 반응


hkr***님
"푸둥 역시 변함 없군, 그 맛 그대로"
특히나 해당 게시물을 올리신 분의 경우 매 주 갈 정도로 단골이라 그 맛은 이미 아는 분 ㅋ.


yoo***님
"와 진짜 중화비빔면은 끓을 수가 없다"
중화비빔밥과 함께 따로 중화비빔면을 주문해서 먹을 수 있는데, 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중화비빔면 매력에 푹 빠지신다고 하시네요.


str***님
"나는 뭔가 하나에 꽂히면 다른게 눈에 안보이나 봄. 또 또 중화비빔면 냠냠"
중화비빔밥 달인 중국집 맛집 푸둥은 그 매력에 빠진 단골 손님이 상당히 많은 곳이랍니다.

mas***님
"중화비빔밥 #경북대 #푸둥 #중비"
이 분 역시 꾸준히 단골로 가시는 분인데, 아~ 사진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흐르더라고요.

hon***님
"대구 맛집 투어 둘째날 저녁은 중화비빈밥
리안에서 야끼우동을 먹느냐 푸둥에서 중화비빈밥을
먹느냐 엄청 고민을 많이 했다 같이 간
동생이 중화비빈ㅁ밥이 더 궁금하다고 해서 중화비빔밥으로 결정!
서울 중국집에도 중화비빔밥을 팔면 좋겠다💛"
지역 단골 손님들 뿐만 아니라 타지역 손님들도 그 맛을 찾아 찾아아는 중화비빔밥이네요.


 

 

이 곳에서는 먹을 수 있는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중화비빔밥은 생활의 달인 편에서 필감산 셰프가 극찬을 할 정도로 그 맛이 매력적인데요. 중화비빔밥 자체가 원래 제대로 하지 않으면 맛을 내기 어렵기 때문에 웬만한 중식당에서 하지 않는 메뉴인데도 이 곳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만큼 다른 메뉴들의 맛도 궁금해지는 중식당이더라고요.

 

중식 고수 필감산 셰프가 극찬을 하는 중화비빔밥 그 맛이 궁금해지네요.

 

면을 특히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중화비빔면을 시켜서 먹을 수가 있는데요. 전국 어디서도 맛볼 수 없는 매력적인 중화비빔면은 개인적으로도 너무 궁금해지는 곳이네요.

 

 

이곳의 극강의 맛을 자아내는 핵심 비법은 긴 시간과 정성으로 많은 과정이 들어간 묵은지 두부 양념을 만들어 소스를 만들어 내는 과정을 방송에서 엿볼 수가 있었답니다. 또한 돼지기름과 연자육, 산사를 이용한 돼지고기 숙성으로 만들어낸 고기도 그 맛과 풍미를 더해 완벽한 중화비빔밥을 만날 수가 있게 되는 곳이랍니다.

 

우리 집 주변에도 이런 중화비빔밥 맛집이 하나 있었으면... 하고 즐거운 상상을 해봅니다.

대구 북구 산격동 중화비빔밥 달인 은둔식달 맛집 푸둥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전화번호, 주차, 택배, 영업시간 상세정보 알아보아요.


 

▶ 상호명

→ 푸둥

 

▶ 주소/위치

→ 대구 북구 산격로6길 29-3 (산격동 1393-8)

 

▶ 전화번호

☎ 053-958-6633

 

▶ 영업시간

→ 11:30 ~ 19:30

 

▶ 주차 여부

→ 주변 유료 주차장 이용

 

▶ 메뉴 및 가격 정보

→ 짜장면 - 5,000 / 짬뽕 - 6,000 / 탕수육 + 짜장면 1 - 14,000 / 중화비빔밥 - 7,500 / 차돌박이 짬뽕 - 8,000

더 맛있는 이야기는 여기!


 

생활의 달인 식혜 찹쌀 도넛 달인 화승꽈배기

생활의 달인 식혜 찹쌀 도넛 달인 화승꽈배기를 알아봅시다!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도넛을 만든다는 경력 36년을 자랑하는 김성연 식혜 찹쌀 도넛 달인이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작지만 동네에서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당진 국 떡볶이 달인 사랑분식

생활의 달인 당진 국 떡볶이 달인 은둔식달 맛집 사랑분식 알아보자. 쌀쌀한 요즘 같은 날시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뜨끈하고 흥건한 국물과 함께 떠먹는 맛이 일품인 당진 국 떡볶이 달인 가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울산 만두 달인 진미만두

울산 전설의 만두집이라고 불리는... 고 정주영 현대 회장도 단골로 먹었다는 오랜 세월의 내공을 담은 만둣집이 울산 달인 만두 편으로 나왔는데요. 화교 출신 필감산 셰프마저 인정하는 산둥

secretrich.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