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7. 4. 25. 17:51

생활의달인 덕화원 부평 간짜장 탕수육 숨은맛집의달인편으로 소개되었네요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의 숨은맛집의달인 편으로 나온 간짜장과 탕수육의 달인 부평 덕화원이 소개 되었답니다.


짜장면을 먹고도 전해 느끼함이 없이 고소하다고 입을 모아 맛있다고 하시는데, 그 비결은 뭘까요?


그 비결 중에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재료들과 특별한 조화의 요리과정이 있더라고요 그 과정을 공개 합니다.







"생활의 달인 숨은맛집의달인 부평 덕화원 간짜장 탕수육을 알아보아요"



60년 전통의 숨은맛집의달인 부평 덕화원! 고소함의 극치의 간짜장과 바삭한 탕수육!



60년 전통의 전통 중국집 맛집인 부평 덕화원!


오래된 내공의 흔적이 보이는 가게 앞의 모습에서,

그냥 이런 중국집은 믿고 먹는 곳이죠.






손님들이 일제히 말하는 덕화원 최고의 메뉴가 바로 간짜장이랍니다.

일단 맛을 보면 전혀 느끼함이 없고 고소하다고 하는데,

짜장면을 먹으면서 그런 맛 표현은 처음이라서 그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또 하나의 칭찬 일색의 탕수육이랍니다.

바삭한 건 당연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라고 하는데,

그 맛도 너무 궁금하네요.







김순태 중식 사대문파 달인 님도

그 비결을 너무 궁금하다고 하는데요.


그 비법을 알아 볼까요?









고소함의 비결은 두부춘장?!



그 비결을 바로 두부!


춘장과 두부를 섞어서 두부 춘장을 만들어 쓰시더라고요.

이런 방식은 정말 처음인 것 같네요.


생각을 해보면 이론상 많이 고소 할 것 같은데요.






이렇게 고소한 두부 춘장을 만들기까지...

계속 생각 하고, 또 생각을 하다

이런 방법 저런 방법을 요리를 해보다가 발견하신 듯 하네요.


부평 덕화원 간짜장, 탕수육 달인 사장님께 어디서 배웠는지 물어보니,

역시나 계속 끓임없이 연구하고 생각하다가 탄생 되었다고 하시네요.


그 노력에 박수와 존경을 표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범접할 수 없는 고소한 간짜장 꼭 한번 맛보고 싶네요.

고소한 두부춘장 그 맛이 상상 조차 힘드네요.








또 하나의 바삭한 걸작! 숨은맛집의달인표 탕수육!



탕수육의 비밀은 바로 배추 삶은 물인데요,

브로컬리나 무 배추 등 푸른 채소 삶은 물이면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탈인의 탕수육 비법은 이 배추물로 만드는 반죽에 있답니다.

배추물 반죽을 사용하면 기름에 튀겨진

탕수육이 튀겨도 단백하고 개운한 맛이 난다고 하네요.





이것이 바로 달인 탕수육의 클래스!


맛이면 맛! 식감이면 식감! 그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다고 하네요.

꼭 한번 먹어봐야할 부평 덕화원 탕수육이네요.








장기식당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덕화원


* 주소 : 인천 부평구 원적로315번길 29-1

            (지번) 산곡1동 87-293


* 전화번호 : 032-502-7259


* 영업시간(운영시간) : 매일 11:00 ~ 20:00



[메뉴 가격]


간짜장면 - 5,500


탕수육 - 18,000


짜장면 - 4,500


짬뽕 - 5,500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달인 70회 방송영상 켭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