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1. 2. 7. 19:29

서민갑부 김밥 도시락 지하 분식집 송파 케이트분식당

이번 주인공은 코로나 19 시대로 힘든 자영업자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성공 사연의 강경희 사장이 출연을 하였는데요. 아이 네 아이의 엄마로 지하 분식집에서 억대 연 매출을 보여 준다고 하는데요.

 

한 입에 넣기 힘들정도로 튼실한 김밥을 만날 수 있는 송파구 김밥 도시락 맛집 케이트분식당은 어디?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 택배 등 그리고 그의 감동 스토리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서민 갑부 지하에서 만드는 가성비 甲 김밥 도시락 케이트분식당 스토리 Start~!"

 

 

서민갑부 김밥 도시락 분식집 송파구 케이트 분식당 지하에 자리 잡은 김밥집!


 

요즘처럼 코로나19여파로 많은 자영업자들이 폐업을 하고 힘든 가운데 네 아이를 기르면서 억대 연매출을 올리고 있다는 김밥 도시락으로 유명해진 강경희 갑부를 찾아간 곳은 다름 아닌 지하 분식집인데요. 약 200개의 가게가 있는 지하상가에서 그녀만의 비결이 어떤 건지 궁금해지는 곳이랍니다.

 

 

온 국민이 좋아하는 김밥을 새벽 5시부터 홀로 환하게 밝힌 지하에서 만드는 김밥 분식집은 하루 종일 손님들에게 전해지고 매장에서도 그 맛을 선사하는데요. 과연 어떤 김밥이기에 그토록 손님들이 칭찬을 하고 좋아하는지 궁금해지게 만들더라고요.

서민갑부 김밥 도시락 지하 분식집 송파구 케이트 분식당 가성비 갑 도시락의 모습은?


 

송파구 분식집 맛집 케이트 분식집에서 단연 인기 베스트 NO 1. 메뉴는 바로 달걀이 약 3개나 들어가는 달걀 김밥이 으뜸이라고 하더라고요. 다른 집 김밥과 달리 얉게 부쳐 낸 달걀부침으로 가득 채운 달걀 김밥은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라고 한답니다.

 

갑부네 다른 인기 김밥 BEST는 달걀김밥 외에 참치 땡고추 김밥, 채소 김밥, 닭다리살 튀김 김밥, 소고기 땡고추 김밥이 손님들의 극찬을 받고 있답니다. 특히 한 입에 넣기 힘들 정도의 속을 가득 채운 김밥의 모습에서 무조건 한 번 먹어 보고 싶은 비주얼을 보여 주더라고요.

 

 

"다양한 메뉴로 새롭게 구성이 된 경희 씨 도시락!"

 

 

지하에서 반든 김밥으로 연 억대 매출로 만들기까지 가장 덕을 본 메뉴가 바로 강경희 씨가 구상해서 만든 김밥 도시락인데요. 손님들의 니즈를 잘 파악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맛도 푸짐한 양도 일품인 그녀만의 김밥 도시락은 SNS을 타고 여기저기 주문이 밀려들고 있답니다. 김밥 구성에 1,500원만 추가하면 주먹만 한 샐러드 빵도 먹을 수가 있고, 그녀의 김밥 도시락에는 과일까지 한 끼 푸짐하면서도 영양과 맛까지 최고의 구성 김밥 도시락을 보여 준답니다.

 

 

분식 도시락 세트는 김밥, 떡볶이, 샐러드 등으로 구성되어 회사 회의 때 많이 주문하는 베스트 메뉴 구성이라고 한답니다.

 

 

건강 도시락 세트는 쌈밥, 샌드위치, 과일 착즙 주스 등 구성이 되어 웨딩 촬영 및 소풍 때 많이 주문이 되어진답니다.

 

 

몸보신 도시락은 장어, 홍합, 대하구이 등으로 구성이 되어 연예인 서포트 및 선물용으로 많이 주문이 된답니다.

 

서민갑부 김밥 도시락 지하 분식집 송파구 케이트 분식당 성공요인은?


 

강경희 갑부는 처음 가게 문을 열었을 때, 처음부터 잘된 것은 아니였다고 하는데요. 외국 유명 요리 학교에서 양식, 제과 과정을 수료하고 귀국 후에는 국내 유명 호텔에서 근무한 경희 씨는 7년 전 호텔을 그만두고 김밥집을 창업을 해서 좋은 식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김밥으로 창업 초반에는 성공적인 매출을 보였었는데요.

 

 

창업 초반 성공적으로 보이던 매출과 달리 창업 1년도 되지 않아서 주변에 들어선 프리미엄 김밥 체인점들이 들어서면서 매출이 줄어들고, 창업 초반에는 자신의 김밥에 자부심으로 손님들의 의견도 잘 반영하지 않아 2억 원의 빛을 내고 폐업까지 하였었는데요. 다시 재기를 위해 자하에서 분식집을 창업을 시작하였답니다.

 

 

지하에서 김밥 분식집을 열고는 이전과 달리 손님들의 요구에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음식들을 정성으로 맞춤형 김밥을 만들기 시작하였답니다. 차츰 소문이 나고 그녀의 김밥 도시락이 서울 전 지역 배달이 되어지면서 배달로만 먹던 손님들도 점차 매장 방문을 하기 시작하였다고 하였는데요. 그녀의 김밥 메뉴 외에 식어도 맛있는 지짐떡볶이는 또 하나의 베스트 메뉴가 되어 매장을 찾아 먹는 분들도 많아졌답니다.

 

 

배달의 경우 대부분을 강경희 갑부가 직접 하면서 손님들의 의견도 다시 듣고 눈도장을 찍으면서, 계속 입소문이 나서 배달로 상권의 경계를 무너 드렸답니다.

 

 

직접 배달한 푸짐한 양과 이쁜 비주얼 가성비 갑인 갑부의 김밥 도시락은 손님들의 SNS 후기로 저절로 홍보가 되면서 매일매일 매출이 급상승하고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녀의 그러한 노력의 결과가 이제는 연매출 약 3억 6천만 원으로 불과 몇 년 전 그녀의 상황과는 정말 반대된 행복한 성공의 길을 달리고 있는 모습으로 그녀의 노력을 아는 분들이라면 흐뭇할 수밖에 없는 장면이랍니다.

서민갑부 송파 케이트분식당 매장 위치, 장소, 주소, 전화번호, 택배, 주차, 메뉴 가격 등 알아보기


 

▶ 상호명

→ 케이트분식당

▶ 주소/위치

→ 소울 송파구 올림픽로35길 104

▶ 전화번호

☎ 0507-1349-4188

▶ 영업시간

→ 09:30 ~ 18:00

일요일 휴무

▶ 주차 여부

→ 주차장 이용 가능

▶ 메뉴 및 가격 정보

→ [김밥류] 계란 - 5,000 / 참치 땡초 - 5,000 / 소고기 땡초 - 5,200 / 야채 - 4,000 / 햄 - 4,800 / 치즈 - 4,800 / 소고기 - 5,000 / 계란치즈 - 5,200 / 오징어채 - 6,000 

→ [분식류] 지짐떡볶이 - 6,900 / 옛날 떡볶이 - 5,900 / 계란라면 - 4,000 / 떡라면 - 4,500 / 치즈라면 - 4,500 / 도뎅탕 - 4,500 / 양념만두 - 4,500 / 양념김말이 - 4,500

더 재미난 인기 이야기여기!


 

2020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 달인

정말 다사다난했던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예년 같지 않은 연말 분위기지만, 집에서 맛난 음식들을 먹으면서 함께 있는 시간이 늘어난 건 좋은 일인거 같은데요. 올해도 정말 꼭! 가고 싶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부산 김밥 달인 소다미김밥

대학가에 위치해서 독특하게 와사비 간장에 찍어 먹으면 어느 김밥집에서도 느낄 수 없는 풍미가 도는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단골손님들로 늘 사랑받는 부산 김밥 달인 가게를 찾아 은둔식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통김밥 달인 대구 뚱채김밥

테이블 없이 포장만 되는 곳! 그리고 김밥을 썰어 주지 않는 특이한 김밥집이지만, 한 번 먹으면 그 맛에 반해서 다시 생각나게 된다는 마성의 대구 김밥 맛집을 찾아서 은둔식달 필감산 셰프가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창원 김밥 달인 은둔식달 창원 맛집 안집김밥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창원 김밥 달인이 운영하는 은둔식달 창원 맛집 안집김밥이 소개 되었답니다. 시장 골목에 있는 오래된 김밥집은 마산에서 안집김밥이라고 하면 창원 지역 사람들이 모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부추달걀말이 김밥 달인 명동김밥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부추달걀말이 김밥 달인이 운영하는 서울 강서구 화곡동 은둔식달 맛집 명동김밥이 소개 되었답니다. 30년동안 김밥만을 쭉 만들어온 부추달걀말이 김밥으로 유명한 은

secretrich.tistory.com

 

* 이미지 출처 : 채널 A 서민갑부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