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1. 1. 12. 12:39

생활의 달인 아산 호박국수 달인 길조식당

아산에 자리 잡고 있는 국수 마니아들의 성지라 불리지만 외관은 작은 국숫집을 새로운 잠행단 셰프들이 방문을 하였는데요. 바로 어디서도 본 적이 없는 호박국수를 만날 수가 있다고 하네요.

 

노란 비주얼만 보아도 해도 먹음직스러운 아산 호박국수 달인 충남 은둔식달 국숫집 맛집 길조식당은 파는곳 어디?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영업시간, 전화번호, 주차, 택배 등 그리고 핵심 비법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생활의 달인 아산  호박국수 달인 충남 은둔식달 국숫집 맛집 길조식당 40년 내공!


 

어디에서도 본 적이 없는 비주얼로 입소문만으로도 이미 국수 마니아들에게 화제를 낳고 있는 아산 호박 국숫집을 올해부터 새로 합류한 김민성, 김동기 셰프가 아산으로 새벽차를 타고 충남에 위치한 국숫집 가게를 향했는데요. 40년 내공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외관과 가게에 도착해서 안으로 향하는데요.

 

 

주변 상인들이 인정하는 오래된 세월 그리고 전혀 다른 새로운 식감과 맛을 극찬을 하는 인터뷰도 들을 수가 있었답니다. 이미 방송 출연은 정중히 거부 의사를 밝힌 터라 그 맛과 이런저런 인터뷰를 통해 비법까지 유추할 수 있었던 아산 호박국수 달인 길조식당 굿숫집이었답니다.

 

생활의 달인 아산 호박국수 달인 은둔식달 충남 국숫집 맛집 길조식당 그 맛은?


 

노란 비주얼을 자랑하면서 등장산 아산 호박국수는 향부터 고소함이 느껴지는데요. 위에는 들깻가루가 뿌려져 있고, 국물이 있는 물국수 느낌이 아니라 마치 소스에 비벼 먹는 느낌의 호박국수였는데요. 마치 해장을 하는 느낌이 들 정도로 감칠맛과 소스와 국수의 조화가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특별 주문으로 받는 쫄깃하면서 구수한 면과 감칠 맛과 깊은 맛이 남다른 소스와의 조화가 맛있다는 말을 연발할 수밖에 없었답니다. 면에 소스가 잘 배여서 조화가 조화 마치 파스타 느낌까지 난다고 평가를 하는 은둔식달 잠행단이었답니다. 국수 마니아라면 꼭 한 번 먹으러 가봐야 할 것 같네요.

생활의 달인 아산 호박국수 달인 은둔식달 국숫집 맛집 핵심 비법!


 

충남 아산 호박국수 달인 길조식당 굿수집 가게는 두 노부부 사장님이 비법 촬영을 거부하셔서 인터뷰를 통해서 그 핵심 비법을 은둔식달 잠행단 두 셰프가 유추를 할 수가 있었답니다.

 

우선 물이 일체 요리 과정에는 들어가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늙은 보박을 수분이 나올 정도로 약한 불로 기름에 볶아 내어 주는 과정을 먼저 거친다고 하네요.

 

 

그러고 나서 호박에 사골 육수와 함께 비법 재료를 넣고 다시 볶아 내면 달인만의 호박국수 소스가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호박 국수에 들어가는 면은 공장에 특별 주문해서 이 곳에서만 먹을 수 있는 쫄깃하고 구수한 맛을 자아낸다고 하네요.

 

 

"40년 세월이 만들어 낸 호박국수! 국수 마니아라면 올해 꼭 먹어봐야 해"

충남 아산 국숫집 맛집 길조식당 호박국수 파는곳 위치, 주소, 메뉴 가격, 전화번호, 주차, 택배, 영업시간 상세정보!


▶ 상호명

→ 길조식당

 

▶ 주소/위치

→ 충남 아산시 도고면 도고온천로 164-17 (가곡리 174-74)

 

▶ 전화번호

☎ 041-542-0370

 

▶ 영업시간

→ 11:00 ~ 20:00

 

▶ 주차 여부

→ 주차장 따로 없음 / 가게 앞이나 인근 유료 주차장 이용.

 

▶ 메뉴 및 가격 정보

→ 호박국수 - 7,000 / 김치찌개 - 9,000 / 돼지고기 김치찌개 - 12,000 / 홍어삼합 - 60,000 / 감자전 - 8,000

 

더 맛있는 인기 맛집은 여기!


 

2020 10대 맛의 달인 생활의 달인

정말 다사다난했던 올해도 며칠 남지 않았는데요. 예년 같지 않은 연말 분위기지만, 집에서 맛난 음식들을 먹으면서 함께 있는 시간이 늘어난 건 좋은 일인거 같은데요. 올해도 정말 꼭! 가고 싶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서면 전포동 맛집 야스마

"생활의 달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후기를 알아보아요" 생활의 달인 부산 달걀말이 국수 달인 은둔식달 맛집 - 2020년 11월 16일 월요일 SBS 생활의 달인 772회 장지완 달인 편 부산 사시는 분들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칼국수 달인 은둔식달 장칼국수보쌈

생활의 달인 칼국수 달인 은둔식달 동대문 맛집 - SBS 생활의 달인 770회 허기숙 달인편 겨울이면 누구나 생각나는 소울 푸드 중에 하나인 칼국수! 서울 중구 동대문 맛집으로 입소문 나 잇는 장칼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사천 김밥 냉국수 달인 맛집 유정김밥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사천 김밥 냉국수 달인이 운영하는 은둔식달 맛집 유정김밥이 소개 되었답니다. 사천 한 시장 골목에 자리 잡은 작은 가게에는 올해 칠순의 사천 김밥 냉국수 달인이 운

secretrich.tistory.com

 

생활의 달인 메밀국수 달인 용인 맛집 삼동소바

이번 주 SBS 생활의 달인 메밀국수 달인이 운영하는 용인 맛집 삼동소바가 소개 되었답니다. 구수한 메밀면을 감칠맛 나는 육수에 적셔 먹는 일본식 메밀국수로 사랑받는 메밀국수 달인을 생활

secretrich.tistory.com

 

* 이미지 출처 : SBS 생활의 알인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