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20. 12. 19. 10:40

오이도 해물라면 맛집 추천 기안84 나 혼자 산다

요즘은 외출도 눈치 보일 정도로 코로나 때문에 답답한 요즘이다 보니, 근처 가까운 경치 좋은 곳으로 마스크로 무장 한 채 가족단위 나들이를 가는 분들이 많은데요. 코로나 블루라 불리는 우울증도 많이 걱정되는 시국이라 이런 나들이는 우울증을 막기 위해도 꼭 필요한 거 같아 보입니다.

 

 

그래서 서울이나 경기도 일대, 인천 등 근처 지역에 사시는 분들은 오이도 맛집 추천을 받고 오이도에가서 나들이 겸 바람도 쐬고 맛집을 찾아 맛난 음식들도 즐기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멋진 시원한 바다와 바람을 맞이 하면서 맛있는 음식들도 먹으면 이런 힐링만큼 좋은 시간이 없겠죠?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기안 84도 기분 전환 겸 리프레시를 위해서 2일 동안 총 56km를 뛰기로 결심을 하고 오이도를 거쳐 방아머리 해수욕장으로 가는 코스 중 식사를 하고 먹기만 해도 먹음직스러운 오이도 해물라면을 먹으로 들렀는데요.

나 혼자 산다 기안84 오이도 해물라면집 정동진으로...


 

땀을 뻘뻘 흘려가면서 목적지를 정해서 2일 동안 오이도를 거쳐 총 56km를 완성하기 위해 달리는 중인 기안 84의 모습인데요.

 

 

스스로 하는 고생 아닌 고생이지만, 혼자만의 여행지? 목적지? 를 향해 뛰어가다 그리고 걷다 보면, 내가 그냥 원하는 시간에 미리 정해둔 맛집을 향하거나 때로는 그냥 눈에 보이는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일도 이럴 때는 잊지 못하는 추억이 되곤 하죠.

 

 

 

"멋진 바다 경치가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아 해물라면 1인 분을 주문!"

 

 

 

마치 푸짐한 해물탕을 생각나게 하는 해물라면이 두두둥장! 하며 앞도적인 비주얼로 절로 감탄사가 나오게 만들었는데요. 라면의 면보다 해물이 더 푸짐한 오이도 해물라면은 많은 사람들이 오이도 맛집 추천 가게로 입소문 나기 충분한 비주얼과 맛을 보여 주네요.

 

 

 

군침 유발되는 오이도 해물라면을 먹는 보습만 보아도 절로 군침이 넘어가는데요. 모락모락 김이 나는 라면 한 젓가락을 접시에 덜어 내고 시원한 배추김치를 하나 올려서 후~ 후~ 불어가면서 호로록 입안 가득 넣는 해물라면 맛이란? 아마~ 상상하시는 그 맛 그 이상일 듯하네요.

 

해물이 푸짐하게 들어가서 시원한 감칠맛 폭발하는 국물은 보약이 따로 없을 것만 같더라고요.

 

 

 

아직 가야 할 코스 일정이 남아 있어서 간단히 먹어야 하는 아침 식사인데, 무조건 맛있을 오이도 해물 라면에다가 멋진 경치 맛에다가 정신을 잃고 흡입할 수밖에 없는 나 혼자 산다 기안84의 모습이었답니다. 나 혼자 산다 출연진들도 기안84의 먹방을 모습을 보면서 입맛을 다질 수 밖에 없는 장면의 연속이었답니다.

 

 

 

사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기안84의 경우 모든 음식들을 다 떼려 넣어? 자신만의 맛을 만들어 먹는 모습이 많이 나와서 맛없게 음식을 먹기로 유명했는데, 이번 오이도 해물라면을 먹는 장면은 이시언 씨가 "처음으로 기안이가 먹는 게 맛있어 보인다~"라고 말하면 입맛을 다시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배가 빵빵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한 끼 푸짐하게 먹은 모습이었는데요. 빈 그릇에 담겨 있는 조개껍질과 해물들만 보아도 얼마나 많은 해물들이 오이도 해물라면에 들어 가 있었는지가 확인되더라고요.

 

너무 집에만 있어서 답답하신 분들이라면 주말 또는 평일날 시간 내어 오이도 맛집 추천 가게들에 멋진 경치와 기분 전환 겸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나 혼자 산다 기안84 맛집 오이도 해물라면 정동진 가게 위치, 장소, 주소, 전화번호, 택배, 주차, 메뉴 가격 등 알아보기


 

▶ 상호명

→ 정동진

▶ 주소/위치

→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151-1 (정왕동 1973-15)

▶ 전화번호

☎ 031-497-0895

▶ 영업시간

→ 00:00 ~ 24:00

▶ 주차 여부

→ 단체 주차 가능

▶ 메뉴 및 가격 정보

→ 해물라면 - 12,000 / 모차렐라 치즈 조개구이 - 50,000 / 해물파전 - 15,000 / 해물칼국수 - 12,000

​이미지 출처 : Chanel A

더 재미난 인기 이야기여기!


 

손흥민 푸스카스 FIFA 상 소식! 골장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의 축구 선수 손흥민이 FIFA 푸스카스 상을 탔다는 기쁜 소식이 새벽부터 들려왔는데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서 뛰는 최전방 공격서 손흥민 선수가 세계 최

secretrich.tistory.com

 

골목식당 포항 덮죽 백종원의 긴급출동! 표절 사건의 전말과 해결

얼마 전 언론에서 백종원의 골목식당 포항덮죽을 그대로 뺏겨서 표절로 만든 덮죽덮죽 프랜차이즈 업체를 누군가 낸 사건이 있었는데요. 이 사건이 커지기 전 전후 사정을 모르는 분들은 골목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반품마트 위치 매장 천안 포엠텍 리퍼브 제품

인적 드문 공간 마치 밤에 보면 폐허로 오인할 수 있는 곳만 같은 곳이지만, 그렇게 한적한 공간에 생명을 불어 넣은 이형신 갑부가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이미 알뜰 살뜰한 사람들에게는 전국

secretrich.tistory.com

 

서민갑부 썩은나무 나무조명 죽은나무 전문가

썩은나무를 이용해서 나무 조명을 만드는 죽은난무 전문가 서민갑부가 오늘의 그 주인공인데요. 남들은 폐기물 정도로 여기는 죽은 나무를 살려내서 은은하면서도 정감가는 다양한 조명으로

secretrich.tistory.com

 

문자 인식 OCR 알PDF 사용방법

PDF 파일을 활용할 때면, 특히 논문 등이나 방대한 자료를 받아서 볼 때, PDF 파일을 참조해서 보고서를 작성하거나 자료 조사를 할 때, 해당 파일을 편집하거나 글자를 일일이 다시 보면서 작성해

secretrich.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