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전기요금 정산 한전 신고 방법을 쉽게 알려드려요!

요즘 이사가 많이 일어나는 이사철 시기인데요. 


이럴 때 꼭! 확인해야 할 것이 이사 전기 요금을 한전 신고와 정산이 필요하답니다. 아파트, 원룸, 오피스텔, 주택 등 주거지 뿐만 아니라 상가나 사무실 공장, 창고 등도 꼭 확인해야 할 사항이랍니다. 


좋은 부동산을 통해 꼼꼼하게 중개를 도와드리는 곳이라면, 이런 부분도 세세하게 챙겨 드리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본인이 꼭! 잘 챙겨 두셔야 손해나 불이익을 격지 않는 데요. 시크릿리치 작가가 알려주시는 데로 이번에 잘 알아두셔서 기분 좋은 이사를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쉽게 따라 하는 이사 전기요금 정산 방법!




"PC 인터넷을 이용한 정상 방법!!"




1. 포털 사이트에서 "한국 전력 사이버지점"을 검색하셔서 홈페이지에 접속 해주시길 바랍니다.





"한국전력 사이버지점 홈페이지에 접속!!"




2. 한국전력 사이버지점 홈페이지에서 "이사정산 원스톱 처리" 배너 클릭 수 팝업이 띄면 우선 자동 이체 해지 절차를 진행해주시길 바래요.







3. 해지한 다음에는 이사정산 원스탑 처리 후 팝업에서 "이사 요금 및 납부" 배너를 클릭하시고 정산을 진행해 주시면 된답니다.



,.



한전(한국전력)에 전화로도 쉽게 이사 전기 요금을 납부 정산 및 신청이 가능하답니다.




 한전 전화번호 


일반 전화기 : 123 -> "0"


휴대폰 : 지역번호 + 123 -> "0"


PC를 통한 인터넷으로 한전 전력 사이버지점에서 이사 전기요금 신고 정산 절차 방법이 어렵다면, 전화로 간단히 할 수가 있답니다. 집에서 일반 전화로는 "123"를 누르셔서 안내 멘트가 나오면 "0"을 눌러서 정산하시면 되고 스마트폰으로는 "지역번호 + 123" 누르신 뒤 안내 멘트 후 "0"번을 누르시고 이사 전기 요금을 정산하시면 된답니다.



,.



쉽게 영상으로 한 번 따라 해보시길 바래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