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9. 7. 7. 14:27

[맛있는녀석들]중국요리특집 편 삼시몇끼 인천 중구 맛집 신성루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중국 요리 특집 편에서는 중국 음식 삼시몇끼 특집 으로 인천 중구 맛집 신성루가 소개되었답니다.


중국 요리 특집 답게 중국집 메뉴판에서 보기만 했지 감히 먹어보지 못한 중국 요리로 삼시 몇끼를 때워라! 는 제작진의 제시어로 시작한 중국요리 먹방이었는데요.


시간제헌, 메뉴 수 제한 없이 단! 메뉴 중복 주문을 불가!! 정말 하루종일 중국요리를 먹기 위해 중간 중간에 게임과 휴식시간을 거치고 저녁까지 세끼를 다양한 메뉴들을 먹었는데요. 난생 처음 보는 메뉴들도 많더라고요. 맛있는 녀석들 중국요리 특집편 신성루 어디? 위치, 주소, 전화번호, 메뉴가격, 영업시간 그 메뉴 맛과 비주얼까지 상세히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중국요리편 신성루를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중국요리특집 편 삼시몇끼 인천 중구 맛집 신성루 그 시작!


 


맛있는 녀석들을 위한 오늘의 특집은

12시간 동안 먹고 싶은 중국 요리!


평소 먹어 보지 못했던 요리 먹기!


 


시간 제한, 메뉴 수 제한 없이

삼시 몇끼를 과연 맛있는 녀석들이

먹을수가 있을까요?


 


인천 중구 중국집 맛집

신성루에서 이루어지는 중국요리특집!


무려 44개나 달하는 중국요리 메뉴!






맛있는 녀석들 중국요리특집 편 삼시몇끼 인천 중구 맛집 신성루 전통의 중국집!


 


화교 출신 사장님이 직접

요리하는 곳인데요.


 


1960년대 부터 시작해서

3대째 영업중으로 중국 본토맛을

그대로 재현에 낸다고 하네요.


 


맛녀석들은 삼시세끼를 중국 요리를

먹기 위해 중간 중간 휴식도 하고

각종 게임으로 소화를 하고

다시 중국집으로 향하기를 반복!






맛있는 녀석들 중국요리특집 편 삼시몇끼 인천 중구 맛집 신성루 다양한 메뉴들!


 


새우살을 다져 소금 간을 한 뒤 식빵 사이에 넣고 기름에 튀겨 바삭함을 극대화한 면보하를 처음으로 먹는데요. 요건 손으로 집어 먹어야 그야말로 제 맛이라고 하네요.


 


채 썬 돼지고기, 죽순, 표고버섯, 새우, 오징어에 마늘, 파, 간장 소금을 넣고 볶은 후 달걀지단에 얹은 후 돌돌 말아 기름에 한 번 더 튀겨낸 자춘걸도 매력적인데요.


 


건곷, 각종 채소, 새우, 오징어, 굴, 고춧가루를 넣고 함께 볶은 후에 물을 넣어 얼큰하게 끓여내면 완성이 되는 삼선고추짬뽕탕도 너무 맛나 보이는 군요.


 


전분 가루를 묻혀 튀긴 닭다리 살에 땅콩, 청경채, 표고버섯, 배추, 피망을 넣고 볶은 후 고추기름, 물, 그리고 전분을 넣어 걸쭉하게 농도를 맞추면 완성되는 공보계정도 맛볼 수가 있답니다.


 


두부, 죽순, 표고버섯, 새우에 식초, 후춧가루, 전분을 넣어 걸쭉하게 끓여낸면 완성되는 산라탕도 먹는군요.


 


돼지고기 뒷다리살을 다져 기름에 지진 후 청경채, 피망, 양파 등을 넣어 볶고 전분으로 농도를 맞추면 완성되는 나젠완쯔도 너무 맛나 보이는 군요.


 


두부를 썰어서 기름에 지진 후 배추, 호박, 피망, 고추 등을 넣고 볶은 뒤 볶은 요리에 전분으로 국물이 없을 정도까지 농도를 맞추면 완성이 되는 가창두부도 먹는 맛녀석들이네요.


 


얇은 면이 특징인 닭 육수에 새우, 오징어, 죽순, 표고버섯, 파 등을 넣어 끓여낸 기스면도 있답니다.


 


새우, 전복, 해삼, 죽순, 표고버섯, 청경채 등을 넣어 볶은 후 소금으로 간을 해 전분으로 마무리 한 소삼선도 너무 맛나 보이는 군요.



다시 이어지는 많은 먹음직스러운 메뉴들!


 


소고기 사태를 삶아 간장 소스를 위에 부은 오향 장육에 새우, 해삼, 전복 등의 해물은 겨자 소스를 부어 준비 하고 해파리는 불린 후 오이, 식초, 설탕을 넣고 버무리고, 송화단(=삭힌 오리알)은 먹기 좋은 크리고 썰어서 제공한 냉채도 나온답니다.


 


돼지고기, 배추, 파, 부추 등을 버무려 만두소를 만든 후 만두피에 만든 만두소를 넣어 튀기면 완성되는 물만두튀김도 노릇노릇 너무 맛나겠네요.


 


채 썬 돼지고기에 달걀과 전분 가루를 넣어 튀긴 후 파, 마늘, 죽순채, 춘장과 함께 볶은 요리인 경장육슬도 볼 수 있네요.


 


새우, 오징어, 죽순채, 표고버섯, 호박, 달걀물, 전분을 넣고 끓인 요리 달걀탕도 맛나게 먹는 맛녀석들이네요.


 


달걀흰자, 파, 고추, 죽순채, 표고버섯 등이 들어간 소스를 부어 만든 봉위하라는 요리도 있군요.


 


두부, 다진 돼지고기, 마늘, 대파, 피망, 당근, 고춧가루, 소금, 후춧가루 등을 넣고 볶은 요리 마파두부밥도 너무 맛나 보이는 군요.


 


새우, 오징어, 돼지고기, 양파, 양배추에 춘장을 넣고 볶아낸 요리 삼성짜장면도 너무 맛나 보이는 군요.


 


건고추, 각종 채소, 새우, 오징어, 굴, 고춧가루를 넣고 볶은 후 물을 넣어 끓은 요리 삼선고추짬뽕밥도 얼큰하게 먹어보네요.


 


4~5일 물에 불린 말린 해삼, 죽순, 청경채, 마늘, 파, 굴소스 등을 넣어 만든 소스를 올린 해삼주스도 맛볼 수가 있는 신성루랍니다.






인천 중구 신생동 맛집 신성루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신성루


* 주소 : 인천 중구 우현로 19-14

 (지번) 인천 중구 신생동 9-12


* 전화번호 : 032-772-4463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00 ~ 22:00

Laset Order 20:50

월요일 휴무





[메뉴 가격]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