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8. 12. 21. 13:01

백종원의 골목식당 피자집 폐업 청파동 전말

이번 주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파동하숙골목\에서 운영하는 피자집이 소개 되었답니다.


홍탁집을 능가하는 마인드를 가지신 사장님의 행동들은 왠지 피자집 가게 사장님들 때문에 다른 자영업자 사장님들이 욕을 들을 꺼 같아 시청자분들의 비난을 듣기 충분한 행동이었는데요.


폐업이 이루지게 될 것 같은 다음주 기대~ 왜 그런 결정이 일어나게 되게 되었는지 이번 주 방송 내용을 한 번 살펴보아요. 사장님의 마인드부터 요리실력 주방까지 하나라도 제대로 된 것이 없어 보이더군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피자집 폐업 청파동 전말을 알아보아요"



백종원의 골목식당 피자집 폐업 청파동 전말 백대표의 방문!


 


 


 


 


 


 


 


 


프리스타일을 보여 주는 특이하게 자신만의 세계를 가진 것을 엿볼 수 있는 청파동 하숙골목의 피자집 가게 사장님의 모습이었는데요. 평소에는 주방에 의자를 가져다 놓고 웹서핑을 하고 주방 설거지 복장으로 홀에 나가서 그릇을 치우는 등 좋지 않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쌀을 지푸리게 하였답니다.


백대표의 방문! 그리고 한판에 20분씩이나 걸리는 피자~ 이어진 주문 피자는 또 20분이 소요되는 기다림이 필요한 피자 가게였네요. 손님들이 제일 많이 찾는다는 피자 데 살사 베르데 피자와 하와이안 피자를 주문해서 시식을 하는 백대표의 평가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피자집 폐업 청파동 전말 그 맛 평가!


 


성내동 피자보다는 자신있다는

청파동 하숙골목 피자집 과연?


 


 


 


 


 


 


 


 


 


 


 


시청자분들도 생전 처음 보는 흐물 흐물한 도우는 피자를 제대로 배우지 못하고 판매를 하는 사장님의 요리실력과 그리고 그런 마인드를 엿볼 수가 있었네요. 설거지를 쉽게 하기 위해 유선지를 깔고 하다보니, 찐 것처럼 피자 도우가 쪄지고 피자에서는 시큼한 맛이 났는데요.


맛없슐랭 조보아 씨도 먹다가 뱉을 수 밖에 없었고, 피자집 가게 사장님 역시 자시 피자를 먹고 나서는 시큼한 맛이 꺄우뚱~ 하였답니다. 그 시큼한 맛의 원인을 찾아 백대표가 주방으로 향했답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 피자집 폐업 청파동 전말 과연 주방 상태는?


 


 


 


 


 


 


 


 


 


 


 


 


 


 


 


 


 


 


 


 


 


 


 

 


 


 


 


 


피자를 글로 배운 사장님의 주방은 말도 안되는 의자 설치 부터, 피자와는 상관없는 비효율적인 주방 시설과 제대로 청소는 안되어 있으면서도 럭셔리한 주방 기구들 까지 왜 음식점을 차렸는지 이해가 안되는 문제 투성의 현장이 었답니다.


식재료 역시 제대로 된 음식 상식없이 손질하고 만들어 지는 것을 보였고, 그 시큼함의 정체는 바로 제대로 숙성하지 못한 도우가 상해서 였네요. 여태껏 이 가게에서 피자를 먹고 배탈나신분들이 없을 지 걱정이 되는 대목이었답니다.





청파동 하숙골목 피자집 엘깜비오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엘깜비오


* 주소 : 서울 용산구 청파로43길 12

  (지번) 서울 용산구 청파동3가 44


* 전화번호 : 02-711-8239


* 영업시간(운영시간) : 11:30~ 02:00 - 현재 솔루션 관계로 잠정중단





[메뉴 가격]


현재 솔루션 진행 중 메뉴 변동.





* 이미지 출처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방송영상 화면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