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7. 3. 26. 09:55

3대천왕 제주 구좌 당근케이크 구좌상회 주소, 위치,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전화번호와 메뉴 가격을 알려드려요

이번 주 백종원의 3대천왕은 제주도 특집 편이 이루어졌답니다. 


그 중에 첫번째 방문한 가게가 제주도에서 유명한 구좌 당근케이크 구좌상회 였답니다.


건강 때문에 일부러 자제사는 편이지만, 빵이라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빵덕후 시크릿리치이기때문에 너무나도 기대하면서 방송을 시청 했네요


제주도의 이쁜 경치도 구경하면서, 이런 디저트 케이크도 먹으면 상상만해도 정말 행복할 거 같네요


그럼 한번 제주 구좌 당근케이크를 보러 가볼까요?






비주얼 끝판왕 제주 구좌 당근 케이크








맛도 좋다고 알려져 있지만,






비주얼만 보아도 인형 케이크? 같은 아기자기한 너무 이뻐서 먹기 힘들 만큼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제주도 구좌 당근케이크 속을 살펴 보면요







부드러운 크림치즈 겉면식감을 살리는 견과류들이 자리 잡고 있고요







계피 향이 더해져 달짝 지근함을 한층 풍미를 더 업그레이드 시켜 준답니다













촉촉하고 부드러움이 눈으로 보여 지시지 않나요 ?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 - 당근의 당근색은 원래 빨간색이 아니다?!







원래 당근은 서양에는 하얀색과 검은색의 당근만 있었고






동양에는 자주색 당근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네덜란드의 한 농부가 서양과 동양의 당근을 썩어 지금 오늘날의 빨간색 당근으로 개량 했다고 하는 썰이 있다고 백 아저씨가 설명을 해주시네요











당근케이크와 홍차의 오묘한 조화








당근 케이크는 시크릿리치가 좋아하는 우유와 먹어도 맛있을 듯 하지만,





홍차와 먹어도 오묘한 조화가 일품이라고 하네요
















당근 케이크과 홍차가 한 껏 고급스런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어느 왕가의 후예 처럼 연출하시는 백선생님이시랍니다 















홍차 한 모금을 먹고 다시 케이크 한 입을 먹으니






홍차의 씁쓸함이 케이크와 만나 단맛이 업그레이드 된답니다










 제주도 구좌상회 주소, 위치,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전화번호와 메뉴 가격이랍니다









* 상호 : 구좌상회


* 전화번호 : 010-6600-6648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 1길 55

           (지번)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월정리 417


* 영업시간(운영 시간) : 10:30 ~ 18:30





[메뉴 가격]


당근케이크 - 6,000원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