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맛집 ♬ / / 2017. 3. 19. 17:15

백종원의 3대천왕 대전 매운 카레 미세노센세 위치, 주소, 전화번호 그리고 메뉴 가격과 영업시간(운영시간) 이랍니다

이번 주 백종원의 3대천왕은 매운맛 특집 편이 반영되었답니다 


매운맛 특집 답게 단계별로 반영이 되었는데요. 그 중에 매운 맛 3단계대전 매운 카레 미세노센세 가게가 소개 되었는데요.


시크릿리치가 너무 좋아하는 카레편인데, 정말 꼭 먹어 보고 싶네요









3대천왕 대전 카레 미세노센세 음식들을 살펴 볼까요?







역시 매운만 특집의 가게 답게 단계별로 매운맛 선택이 가능한 대전 매운카레 미세노센세 이군요






비교를 위해서 1단계와 3단계를 주문 시키시는 백 선생님이시네요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 - 카레, 이것만 알고 먹자







인도에는 카레라는 말이 없고,





커리라는 말 대신 "마살라" 라는 말을 많이 쓴다고 하네요










  




"마실라" 는 인도 말로 양념장이라는 말인데요






향신료의 천국, 인도 답게 여러가지 향신료를 섞어 마실라를 만든다고 하네요















인도 마실라가 영국 커리라는 이름으로 전해지고,






이것이 일본식 발음 카레로 정착 되면서, 우리나라에서도 카레라 부르게 되었다고 하네요











드디어 나온 1단계, 3단계 맵기의 카레 등장!








1단계는 나름 순하고 맛있다고 하시네요







3단계의 경우 먹자 말자 "맵다~" 고 말씀 하시네요














그 동안 매운 음식 소개도 많았는데도






맵기가 6.5 정도 평가 하는 걸 보니 






많이 매우신거 같네요






청양고추가 아닌 베트남 고추를 넣어 맵기가 바로 확 올라온다고 하네요











달걀 노른자와 매운 카레를 썩어 먹으면,






매운 맛과 고소한 달걀의 조화가 정말 좋다고 하시네요






정말 먹어 보고 싶네요











알고 먹으면 더 맛있다! - 한국식 카레 VS 일본식 카레 비교






한국식 카레의 경우 고기, 감자 등 각종 큼직한 채소와 재료들이 들어가는게 특징인데요














일본식 카레는 건더기 없이 국물만 가득한게 특징이랍니다






시크릿리치는 객관적이든, 주관적이든 건더기가 들어간 한국식 카레가 훨씬 맛있는 거 같아요





일본식 카레는 그냥 한 번 씩 색다른 맛을 느끼고 싶거나, 호기심이 먹을만 한 거 같아요













일본식 카레의 경우 건더기 없이 국물만 있는 특징의 이유는







양파와 당근을 곱게 간 물에 일본식 고체 카레를 잘 풀어 끓이는 요리방식 때문이랍니다







이렇게 끓인 후에 하루 이틀 숙성을 거치면 카레 소스가 완성이 된답니다






그래서 토핑이 여러가지 같이 먹는 경우가 많죠






백선생님은 맵기 3단계만 시켰지만,






극강의 해골단계 맵기도 있으니, 도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도전해보시기를 !









미세노센세 위치, 주소,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










* 상호 : 미세노센세



*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계룡로553번안길 65

           (지번) 대넞광역시 서구 탄방동 757



* 전화번호 : 042-482-0366



* 영업시간(운영시간) : 매일 11:30~01:00


                             매일 23:00~23:30 식사마감


                             일요일휴무








[메뉴 가격]




커리 - 6,000원


계란토핑 - 1,000원


새우or돈까스or고로케토핑 - 3,000원


치즈토핑 - 2,000원


붓카케우동, 카레우동, 냉소바 - 7,000원


술안주 - 5,000~20,000원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