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우즈베키스탄 평가전 우즈벡 축구중계 전력분석 경기시간

오늘 한국시간으로 11월 20일 19:00 호주 현지에서 벌어지는 한국 우즈베키스탄(우즈벡) 경기가 이루어져 많은 축구 팬들의 기대를 가지고 있는데요.


호주와의 아쉬운 1:1 무승부 경기를 말끔히 씻어 버리고 벤투호의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다. 많은 축구팬들이 한국의 객관적 열세로 분석하고 있는데요.


한국 우즈베키스탄 전력 분석과 함께 축구 중계 경기시간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한국 우즈베키스탄 우즈벡 축구중계 평가전 전력분석"



한국 우즈베키스탄 평가전 축구중계 전력분석 !



 국가대표평가전 우즈베키스탄(홈)-한국(원정)전을 대상으로 한 축구토토매치 11회차 투표율을 중간 집계한 결과를 통해 예상되는 경기 승패는 19.88%만이 대한민국의 승리를 예상했다고 밝혔습니다.


홈팀 우즈베키스탄의 승리는 55.66%를 기록해 가장 높은 투표율을 기록하였고 양팀의 무승부 예측은 24.41%로 그 뒤를 이었습니다. 


전반전 예측에서도 역시 우즈베키스탄의 리드가 40.09%로 가장 높은 투표율을 보였으며 무승부 35.52%, 한국 리드20.39%의 순을 기록하였습니다. 전반 득점에서는 0-0 무승부가 24.22%로 가장 높았으며 최종 득점 예상에서는 2-1 한국 패배가 15.42%로 1순위를 기록으로 집계 되었습니다.




우즈베키스탄의 전력은 U-23 유망주 및 베테랑 선수들 소집으로 탄탄한 전력 갖춰져 있습니다. 상대전적에서 앞서는 한국, 6경기 연속 무패 분위기 이어나갈 가능성도 존재하는 만큼 오늘 경기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이어질 것으로 보여 집니다.


현재 감독 취임 후, 2승3무를 기록하고 있는 벤투 감독은 이번 경기에 무승부 이상의 결과를 거둘 시 1997년 이후 한국대표팀 데뷔 이후 최다 무패 기록을 경신하게되는 영광을 얻게 됩니다.


피파랭킹에서 53위를 기록하고 있는 한국은 우즈베키스탄 84위 보다 객관적 전력에서 앞서고 있는 것으로 보여지는 우리 국가대표팀이지만, 전력분석을 통해 우즈베키스탄이 약한 상대이지 않는데요.


특히 이번 평가전에는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남자 축구 8강전에서 한국을 가장 고전하게 했던 23세 이하 U-23 대표팀 출신 유망주들과 함께 골키퍼 이그나티 네스테로프, 수비수 안주르 이스마일로프, 미드필더 오딜 아흐메도프 등 베테랑 선수들도 포함되어 한국을 괴롭힐 것으로 전망되어 집니다. 쉽지 않은 평가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한국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더욱이 현재 한국대표팀에는 에이스 손흥민을 비롯해, 기성용, 이승우 등 팀의 주축 선수들이 대거 제외된 상황으로 이어서 지난 호주전에서 중원의 핵심 중 한 명인 구자철이 부상을 당하면서 소속팀으로 복귀하기 까지해서 핵심 선수가 대게 빠진 상태입니다.


어려운 상황의 대한민국 국각대표팀 전력이지만 희망적인 사항은 있는데요. 상대전적에서 10승4무1패로 앞서고 있다는 점과 벤투감독에게 눈도장을 찍으려는 젊은 선수들의 상승세가 무섭다는 점이 우즈벡의 선수들을 당황하게 만들기 충분해 보입니다. 더불어 벤투 감독이 사령탑에 오른 후 한국 대표팀은 최근 5경기에서 2승3무를 기록하고 있는 만큼, 2018년 한 해를 무패로 마친다는 동기부여가 추가된다면 좋은 경기롤 국민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기를 기대해보입니다.






한국 우즈베키스탄 평가전 축구중계 대표팀 명단과 경기시간, 방송사!




▶ 한국 VS 우즈베키스탄(우즈벡) 축구 평가전 친선경기

- 2018년 11월 20일(화) 19:000 


▶ 역대 전적 분석 - 우

- 10승 4무 1패


▶ 피파 랭킹

- 한국 : 53위

- 우즈베키스탄 : 94


▶ 축구 경기 친선 평가전 경기 장소

- QSAC경기장 


▶ 중계 방송사 채널

- SBS 






* 이미지 출처 : 대한축구협회 사이트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