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소식 ♪ / / 2018. 11. 18. 00:40

맛있는 녀석들 삼시몇끼 정선편 고추장찌개 올갱이국 감자옹심이 곤드레떡 수리취떡

이번 주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삼시몇끼에서는 치정선편 으로 아침부터 새참, 점심 저녁 하루가 소개되었답니다.


최근 들어서 다양한 음식들 맛집을 찾아가다보니, 어느덧 아무래도 소재도 중복되기도 하고 해서 새로운 특집들을 재미있게 구성해서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맛녀석들인데요.


이번에는 정선에서 아침부터 점심, 새참 저녘까지 맛있는 한 끼 한끼를 특색있는 음식들로 구성해서 먹방을 보여 줬는데요. 기존 음식점이 아니라 직접 만들어 먹는 새로운 재미가 솔솔~






" Comedy TV 맛있는녀석들 삼시몇끼 정선편을 알아보아요"



맛있는 녀석들 삼시몇끼 정선편 오늘의 장소 그리고 아침식사!


 


 


 


 


오늘의 삼시몇끼 정선편은 정말 하루종일 먹고 자고 경치좋은 정선에서 맑은 공기도 마시면서 그야말로 먹방 힐링 그 자체를 실현을 했는데요. 음식 또한 직접 재배한 신선한 재료들을 이용해서 맛난 건강식으로 맛녀석들을 바녁ㅆ답니다. 그 중 가장 맛있어 보이는 한 끼는 아침식사였네요.



이장님 댁 가족의 음식 대접!


 


 


 


 


오늘의 식사는 이자인댁 가족이 준비를 해서 대접을 했는데요. 어느 고급 한정식집보다도 맛있듯 하네요. 가시오가피와 명이 장아찌, 고사리 볶음, 더덕구이, 감자조림, 취나무, 달래 배추겉절이가 밑반찬으로 나오고 잠시 후 시선강탈의 고추장찌개가 등장! 밑반찬만으로도 그야말로 밥 한 공기 뚝딱 할 듯 하네요.


 


 


아침식사의 메인 요리는 고추장찌개로 호박, 감자, 버섯, 달래와 고추장을 넣어 걸쭉하게 자작하게 끓여 나왔네요.


 


직접 담근 된장을 풀어 삶은 올갱이를 넣은 강원도식 해장국도 맛을 보았네요.


 


 


 


 


 


고추장찌개와 함게 낱알이 납작한 조와 달리 낱알이 둥글고 찰진 식감이 특징인 기장밥까지 나와 어느 것 하나 맛이 없는 것들이 없는 한 상인데요. 고추장찌개와 밑반찬을 넣어서 쉐킷 쉐킷 맛난 비빔밥을 만들어 먹는 맛녀석들이군요. 정말 힐링 그 자체네요.






맛있는 녀석들 삼시몇끼 정선편 새참은 감자옹심이!


 


 


 


 


오늘의 점심은 감자 옹심이 인데요. 열무 김치, 다진 고추, 무생채가 밑반찬으로 나오고 감자를 갈아 생긴 녹말 앙금과 간 감자를 섞어 반죽하고 멸치 육수에 반죽을 새알 크기로 빚어낸 강원도 향토 음식을 먹을 수가 있네요. 강원도 사람들의 경우 메밀 국수를 넣어 먹기도 하다네요.


 


 


 


100% 감자로만 만들어진 음식으로 계속 손이 갈 수 밖에 없는 감자 옹심이는 밥을 말아 먹어도 엄지척을 할 수 밖에 없는 마성의 맛을 선보인다고 하네요. 주말에 한 번 수제비라도 먹고 싶게 만드는 먹는 장면들이었네요.






맛있는 녀석들 삼시몇끼 정선편 곤드레떡 수리취떡 새참까지!


 


 


새참으로는 정선 지역에서 단옷날 먹는다는 수취리떡과 곤드레 반죽에 팥앙금과 견과류를 넣어 만든 곤드레떡, 그리고 감자 전분 반죽에 팥앙금을 넣어 만든 감자떡까지 예쁜 그릇에 담겨 나오네요.


 


 


 


팥앙금과 함께 견과류까지 넣어서 맛이 없을 수 밖에 없는 조화라고 하네요. 호박, 율무, 칡잎까지 다양한 떡으로 한 입 가득 먹는 맛녀석들이네요.






* 이미지 출처 :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