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소식 ♪ / / 2018. 11. 17. 09:00

서민갑부 타조농장 고기 식당 돈키호테 남시원 우농타조농장 마을

이번 주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타조농장 고기 식당에서는 돈키호테 남시원 씨의 이야기로 우농타조농장이 소개되었답니다.


타조에 대한 연구 결과와 특허를 전 세계에서 자신만큼 보유한 사람이 없다고 당당히 말하는 오늘의 주인공인데요. 아이들에게는 타조 박사님이라고 불리우는 남시원 씨의 이야기가 전해 졌는데요.


타조가 가축으로 지정 되지 않았던 시기부터 우리나라 처음으로 타조를 기르기 위해 제도까지 바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 선구자 역활을 끝까지 포기 하지 않고 한 남시원 씨랍니다.






" 서민갑부 토조농장 고기 식당 우농타조농장을 알아보아요"



서민갑부 타조농장 고기 식당 돈키호테 남시원 우농타조농장 타조마을 테마!


 

 

 

 


오늘의 타조갑부가 운영하는 타조마을 테마파크는 타조를 주축으로 각종 동물들이 즐비한데요. 염소, 거위, 포니, 미어캣 등 다양한 동물들로 16,000㎡ 부지에 200여 마리의 동물들로 구성되어, 가족들 또는 꼬마 손님들로 구성되어 타조 체험 교실을 운영해 즐거움을 운영하고 있답니다.


 

 

 


타조 농장에 온 꼬마손님들은 갑부의 아들이 관광 가이드로 변신해서 재미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네요. 다음에 꼭 개인적으로도 방문을 해보고 싶더군요. 농장을 단순 가축 사육이 아닌 이렇게 다른 부가 수익으로 이어 만들어 다른 농장의 본보기가 되고 있네요.






서민갑부 타조농장 고기 식당 돈키호테 남시원 우농타조농장 고기의 맛은?


 

 

 


타조 농장에서는 고기 식당도 같이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한 번 맛보면 특유의 연한 육질과 고단백에 다시금 찾을 수 밖에 없는 매력적인 타조 고기라고 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대표 인기 메뉴는 타조불고기, 타조육회라고 하는군요. 


 

 

 

 

 


소고기 같은 맛인데, 소고기와 똑같은 양념으로 손님 상에 내어 블라인드 테스트를 해 본 결과, 앞도적으로 부드러운 육직의 타조고기를 더 선호하는 손님들의 결과도 볼 수가 있더라고요. 살면서 꼭 한 번 먹어봐야할 것만 같은 음식이네요.






서민갑부 타조농장 - 타조 새끼 태어나는 과정!


 

 

 

 


타조는 교배기가 되면 부리가 빨갛게 변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구멍을 넓게 파고 알을 낳는데요. 타조의 수명을 무려 100년이고 그 사이에 50개가 넣는 알을 낳는다고 하네요. 알을 낳으면 불빛으로 무정란과 유정란을 분멸하고, 공기구멍이 위로 가게 부화를 해야 잘 태어난다고 하네요.


 

 

 


무정란의 경우 구멍을 내서 요리를 해서 시원씨의 보물인 어린 타조들에게 영양 성분으로 준다고 하네요. 타조는 자기 배설물도 먹기 때문에 미네랄이라던가 부족한 영양분만 공급해주면, 질병 없이 다른 어떤 동물보다도 깨끗하게 잘 클 수가 있다고 하네요.






서민갑부 타조농장 고기 식당 돈키호테 남시원 그리고...


 

 

 


타조 가축의 불모지인 우리나라에서 처음부터 이룩한 그의 열정과 노력을 볼 수 있는 이번 이야기였는데요. 역시나 쉽게 이룩하는 성공은 없는 듯 하네요. 우리 모두 지금 이 시간에도 새로운 또 다른 서민갑부를 꿈꾸며!






경기 파주시 동패동 우농타조농장 위치, 주소와 영업시간(운영시간) 그리고 메뉴 가격과 전화 번호를 알려드려요




* 상호 : 우농타조농장


* 주소 : 경기 파주시 교하로 595-41

  (지번) 경기 파주시 동패동 614-2


* 전화번호 : 031-942-6272


* 영업시간(운영시간) : 10:00 ~ 18:00






[테마 및 고기 메뉴 가격]






* 이미지 출처 : 채널A 독한인생 서민갑부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