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감사제 기간 할인품목 정리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로 누구나 입으면 편안함에 만족할 수 밖에 없는 가성비 좋은 브랜드인 유니클로에서 감사제 할인 행사를 시작하는데요.


그 소식과 함께 어떤 품목이 할인이 되는지 정리해서 알기 쉽게 알려 드릴까 합니다. 기간은 16일 ~ 19일 까지로 감사제 1탄 16~17일, 2탄은 18~19일로 진행이 된답니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동시 진행되는 유니클로 감사제를 잘 활용하셔서 따뜻한 겨울을 미리 대비하시는 알뜰한 기회를 잡으시길 바래요.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 할인품목 정리"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 할인품목 정리 와우~!



이번 유니클로 감사제는 두번에 걸쳐 기간마다 할인 상품을 다르게 구성하였는데요. 1탄 11.16 ~ 11.17 / 2탄 11.18~11.19일로 걸쳐 기간 다르게 할인 상품으로 만날 수가 있답니다. 이런 1,2탄으로 혜택의 폭을 넓혔으며, 유니클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16일(금) 당일 아침 7시부터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니 발빠르게 서두르는 것이 필요 하겠습니다..


할인품목의 경우 16일부터 19일까지 4일 동안 유니클로 대표 상품인 ‘히트텍 엑스트라 웜’을 성인용은 5천원 할인된 14,900원, 키즈용은 2천원 할인된 12,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히트텍 글러브와 니트캡, 머플러 등 히트텍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높인 다양한 제품들도 최대 5천원 할인된 감사 가격에 득템할 수 있게 되어 관심이 가는데요.


이 외에도 알렉산더 왕과 콜라보레이션한 히트텍도 감사가격에 판매하며, 최대 할인폭은 50%나 된다고 하니, 원하는 상품을 한 번에 할인된 가격을 기분좋게 구매 할 수가 있겠네요.


감사제 1탄 기간인 16일부터 17일까지는 경량 패딩인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를 1만원 할인한 39,900원, 부드러운 감촉의 ‘립 터틀넥 스웨터’도 1만원 할인한 19,900원에 구입하실 수가 있습니다.


감사제 2탄 기간인 18일부터 19일까지는 봉제선이 없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겨울 필수 아이템 롱패딩 ‘심리스 다운 롱코트’를 3만원 할인한 169,000원에 제공하며, 이외에도 후리스 소재의 도톰한 티셔츠 등을 감사가격에 선보인다고 하니, 이번 겨울 필요한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 보실 수가 있겠네요.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 할인품목 정리 기타 사항 + 온라인 접속 !



이번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 동안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유니클로 미니 토트백을 증정으로 사은품까지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마련된 색상은 블랙, 화이트, 레드 중 랜덤으로 증정되며, 일일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하니, 많은 분들이 아침부터 서두르실 듯 하네요.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의 경우 12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토트백과 더불어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추가 혜택도 제공되기 때문에 많은 분이 온라인 스토어 역시 이용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유니클로 온라인 스토어 사이트 접속 : https://store-kr.uniqlo.com/


한 가지 더 꿀팁을 드리자면, 유니클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고 회원 가입한 경우, 매장에서 상품 구입 시 회원 바코드를 보여주면 구매 금액 1만원당 1회 참가할 수 있는 이벤트에 참가해 최대 5천원 할인 쿠폰 증정 혜택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오프라인 방문 전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가입하셔서 가면 더욱 혜택을 얻으실 수가 있겠네요.






* 이미지 출처 : 유니클로 사이트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