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시스템 서비스 현금전환 사용방법

유용한 정보를 늘 알려드리는 정보팩토리~. 오늘도 열일하며 알려드릴까 하는데요.


요즘 법이 변경이 되어 카드포인트를 현금처럼 전환 가능하다는 방법을 아시나요? 카드를 해지 하더라도 본인이 사용하는 각 해당 카드사에 전화해서 포인트 현금 환급을 요청하면 자세한 안내와 함께 현금으로 반환 등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각종 자신도 모르게 신청해서 보유한 카드의 포인트는 대략 얼마나 될까? 궁금한데요.


이런 궁금증을 바로 해결 해줄 카드포인트 통합죄회 서비스가 있답니다. 쉽게 한 번에 자신이 가진 모든 카드를 한번에 보유한 포인트를 쉽게 찾으실 수가 있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으로 사용 가능"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현금으로 사용 가능 - 우선 카드 포인트 통합 조회 사이트 접속!


▶ 우선 포털 사이트에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뢰 검색해서 접속하시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 하셔서 접속을 해주세요.




https://www.cardpoint.or.kr/



이제 조회 서비스 사용방법을 알려 드릴께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쉽게 따라하기!



▶ 설명해드린 사이트를 접속 하시고 중간 배너인 '통합조회'를 클릭 해주시길 바래요.



▶ 다음 화면에서 카드인증이나  IPN 인증을 시작해주시길 바래요.



카드인증을 선택하셨으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본인 카드 중 하나만 인증 받으시면, 모든 보유 카드 포인트를 조회가 가능하답니다.




▶ 본인의 경우 국민 카드를 통해 인증절차를 밟았는데, 위와 같은 화면들이 나온답니다.



이제 마지막 단계!



▶ 카드 인증을 통해 넘어가면 최종적으로 이름과 주민등록 번호 뒷자리를 입력하는 최종 확인 창이 이렇게 나온답니다.



▶ 이제 자신이 보유한 또는 조회를 원하시는 카드를 선택한 뒤 아래의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를 클릭 해주세요. 



▶ 카드포인트 통합 조회 화면!


 카드사별로 클릭해서 바로 자신이 남아있는 잔여 포인트를 확인 할 수 가 있는데요. 향후에 카드사 목록별로 총 포인트 합을 알 수 있게 개선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저는 워낙 포인트를 수시로 잘 사용해서 남아 있는게 23 포인트가 다 인데요.


 카드사 별로 포인트를 확인할 필요가 없이 이렇게 한번에 포인트를 조회 할 수 있어 앞으로 자주 이용할 듯 하네요.






* 이미지 출처 :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방송영상 캡처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