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럭키 박스 완구 득템기회

우리나라 대형 마트 선두 주자인 이마트에서 11월 창립 25주년을 맞이 해서 이마트표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블랙이오"행사를 하고 있는데요.


특히나 저렴한 가격으로 7~8만원의 고가의 완구를 득템할 기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귀여운 어린 자려를 둔 엄마들에게 인기일 수 밖에 없는 현장이라고 합니다.


블랙이오 행사에서 화제를 모으는 제품은 럭키박스 "이마트 럭키박스"로 해당 가격은 9,900 원으로 판매가 되고 3만원에서부터 8만 원 상당의 완구가 랜덤으로 들어가 있답니다.






"이마트 공룡메카드 완구 럭키 박스 엄마들에게 인기?!"





이마트 럭키 박스 공룡메카드 완구 득템기회



이마트에서 행사로 열리는 이마트표 블랙 프라이데이인 "블랙이오"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와 '이'마트와 '오'면 '대박'이라는 뜻이 합쳐져 블랙이오라는 용어로 행사를 개최하고 있는데요.


블랙이오 행사 중에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은 9900원 럭키 박스 인데요. 이마트 럭키 박스에는 3만원에서 8만원 상당의 완구가 무작위로 들어가 아이들가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관심을 끌 수 밖에 없는 이벤트인데요.


내용물이 보이지 않게 깔끔한 상자에 담겨 있고, 남자 아이용과 여자 아이용 장남감이 구분되어 성별에 따라 각각 다른 럭키 박스를 구매 할 수가 있습니다.






이마트 럭키 박스 공룡메카드 완구 득템기회 후기는?



이번 이벤트 행사는 지난 해 비해서 대표 품목을 지난해 보다 50 %가량 늘려 250여 가지로 확대를 하였는데요. 이번 행사는 1주 단위로 신선 -> 가공/생활용품 등 상품을 변경해 진행하며, '가격의 끝'으로 설정 된 25개의 품목으로 한 달 내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한다고 합니다.


그 중에서도 남자 아이들의 경우 공룡메카드 럭키 박스를 가장 선호 하고 있는데요. 1인 1개로 판매 하고 있으며, 특히 최소 가격이 3만 원이라는 점에서 품절대란 또한 예상이 되어 집니다.


이미 온라인은 완판 으로 오프라인 매장 전화도 줄을 이어 지는 중으로 구매하는 것 자체가 럭키 인듯 하네요. 매장 전화 후 재고 있으면 바로 달려 가 봐야 할 것 같네요.


이마트 럭키 박스에는 공룡메카드, 요괴워치, 페파피그 등 인기 완구가 포함 되어있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